천담온이 지역사회 어르신과 돌봄이 필요한 1인가정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천담온 홍삼 담은 흑염소진액 본’ 제품을 기부했다
수원--(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 기업 천담온이 20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 ‘천담온 홍삼 담은 흑염소진액 본’의 나눔 행사를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천담온은 지난 23일 ‘천담온 홍삼 담은 흑염소진액 본’ 총 3750포를 수원시 영통구 보건소에 기부했다. 해당 제품은 영통구 보건소를 통해 지역 내 건강관리에 취약한 어르신들과 돌봄이 필요한 1인 가정으로 전달됐다.
흑염소는 아라키돈산이 풍부하고 칼슘, 철분, 마그네슘,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모두 아우르고 있어 예로부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이로운 보양식으로 알려져 왔다. 특히 개식용종식법 시행 후 대체 보양식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흑염소 수요가 점차 늘고 있다.
천담온은 유난히 무더웠던 이번 여름 내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은 보양식도 제대로 못 챙기셨을 것이라며, 이번 나눔을 통해 흑염소를 진액으로 간편하게 섭취해 기운도 얻으시고 생활이 더 편해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담온 홍삼 담은 흑염소진액 본’은 흑염소 지육이 38.9% 함유된 건강식품으로, 1박스에 흑염소진액 90ml 제품이 30포씩 들어있다.
천담온 소개
주식회사 천담온은 흑염소 제품만을 제조, 판매하는 흑염소 전문 브랜드다. 회사의 주력 제품인 ‘천담온 홍삼 담은 흑염소진액 진’은 자연 방목으로 키운 흑염소의 육골을 그대로 내린 고함량 원물(50.08%)이 특징이다. 6년근 홍삼, 양봉 벌꿀 등 100% 국내산 원재료의 황금 배합, 15단계의 체계적인 제조 공정 시스템으로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를 제거해 ‘체내 흡수율이 우수한 흑염소 진액 추출 기술’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 또한 HACCP 인증 외에도 원료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는 ‘WQC’를 획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