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홀딩스, 전문적인 매수측 투자 은행 업무 ‘TH Buy and Build’ 출시

2024-06-19 16:35 출처: Technology Holdings
런던--(뉴스와이어)--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에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 24개국에서 거래를 성사시킨 바 있는 글로벌 투자 은행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 TH)가 전문적인 매수 측(Buy Side) 투자 은행 부문인 ‘TH Buy and Build’를 론칭했다. TH Buy and Build는 전 세계적으로 인수 및 투자 대상 환경의 복잡성을 이해하고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전문가의 지침과 지원을 원하는 전략적 구매자 및 사모 펀드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창립자 겸 CEO인 비벡 수브라만얌(Vivek Subramanyam)은 “TH Buy and Build를 공개하게 돼 기쁘다. 이 서비스는 4대륙, 11개국에서 전 세계 구매 측 투자 은행가로 구성된 전담팀이 제공한다. 이번 출시는 프로그래밍 방식의 M&A를 통해 전략적 구매자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고 사모 펀드의 포트폴리오 회사에 대한 투자 및 ‘매수 및 구축(Buy and Build)’ 전략 실행을 지원하기 위한 당사의 계획에서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매도 측(Sell Side) M&A 및 매수 측(Buy Side) M&A, 성장 자산, 사모 펀드 자문 및 성장 컨설팅 서비스를 기술 서비스,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컨설팅, 기술 및 의료 기업에 독점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선도적인 글로벌 투자 은행인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

TH Buy and Build 서비스

· 프로그래밍 방식 M&A: 다양한 인수를 완료해 신속히 역량을 강화하고 전 세계적으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전담 지원한다.

· 사모 펀드 ‘Buy and Build’: 전 세계적으로 인수를 통해 투자하고 포트폴리오 회사를 확장할 수 있도록 전용 방식으로 사모 펀드를 지원한다.

· 볼트온(Bolt-ons) 및 터크인(Tuck-ins): 역량, 시장 입지, 배송 범위, 기술 등을 향상하기 위한 특정 인수 기회를 검색한다.

3단계 매수 측 M&A 프로세스

아래 정의된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3단계 매수 측 M&A 프로세스는 해당 분야 전문 지식, 글로벌 입지 및 인수 대상 환경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1. 전략적 목표 달성을 위해 실행 가능한 M&A 계획 수립: 테크놀로지 홀딩스 팀이 긴밀히 협력해 강화된 투자 이론과 실행 가능한 M&A 또는 투자 계획을 개발.

2. 포괄적인 거래 개시: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부문 통찰력과 시장 정보를 활용해 인수 목표를 충족하는 적격한 최종 후보 목록을 집계하는 포괄적이고 반복적인 표적 식별 및 필터링 프로세스.

3. 세심한 거래 실행: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거래 실행 전문성과 엄격한 프로세스를 활용한 강력한 거래 실행을 통해 자산의 가치 강화.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거나 THBuyandBuild@technologyholdings.com 을 통해 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