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브리티시컬럼비아--(뉴스와이어)--전기 자동차 및 산업 장비용 배터리 충전 솔루션 분야의 선두 기업인 델타-Q 테크놀로지(Delta-Q Technologies)(델타-Q)가 자사의 혁신적인 중간 전력 충전기인 XV3300의 본격적인 생산에 돌입했다고 발표했다. 고유한 3-in-1 디자인의 이 고효율 충전 시스템은 3.3kW 배터리 충전기, 차량의 보조 부하에 전력을 공급하는 500W DC-DC 컨버터, EV 충전소 인터페이스를 통합한다. 견고한 IP67 설계에 적용된 이러한 주요 기능은 오프로드 애플리케이션의 전기화를 단순화하기 위한 패키지를 OEM에 제공한다.
델타-Q의 수석 제품 관리자인 무라드 체르귀(Mourad Chergui)는 “시중의 다른 어떤 3.3kW 충전기도 보조 DC 부하용 DC/DC 컨버터와 EVSE 충전 인터페이스를 이렇게 작은 사이즈로 압축할 수 없다”라며 “본격적인 생산을 시작하면 초기 개발을 처음 발표한 이후 수주받은 상당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다”고 밝혔다.
3.3kW 충전 솔루션은 58.8볼트, 65볼트 및 120볼트 DC 모델로 제공되며 확장 가능하므로 OEM은 최대 10kW의 전력 수준에 대해 최대 3개의 충전기를 쌓을 수 있다. XV3300은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해 다양한 화학 성분과 전압의 배터리를 정확하게 충전하고 배터리 수명을 최대화, 충전 시간을 최적화한다.
XV3300 충전기의 주요 기능 및 이점은 다음과 같다.
· 높은 안정성: XV3300 배터리 충전기는 작고 견고하며 IP67 등급이다. 자동차 등급의 충격 및 진동 테스트를 거쳤으며, 완전히 밀봉된 알루미늄 다이캐스트 인클로저는 먼지 및 액체 오염 방지, 최대 1m의 방수 기능으로 충전기를 보호한다.
· 강화된 보호: XV3300은 48V~120V 사이의 공칭 전압과 모든 배터리 화학 물질을 최적으로 충전하는 저전압 충전기로서, 단락, 과전압 및 과열로부터 보호돼 안전한 작동을 보장한다.
· 유연한 전력 옵션: XV3300은 확장 가능하며 병렬 연결해 3.3kW~10kW의 전력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더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이 충전기는 온보드 및 오프보드 충전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OEM에 추가적인 유연성을 제공한다.
· 통합 DC-DC 컨버터: 에어컨, 컨트롤러, 조명, 방향 지시등, 내비게이션, 통신 장치와 같은 차량 액세서리를 작동하기 위한 보조 전원을 제공한다. 또한 외부 DC-DC 컨버터가 필요하지 않아 OEM과 장비 운영자는 공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 EV 충전 스테이션 인터페이스: XV3300은 SAE J1772(레벨 1 및 2) 및 IEC 61851(모드 2 및 3)을 준수해 북미 및 유럽 전역의 표준 EVSE AC 충전 스테이션에서 충전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최종 사용자에게 더 많은 충전 옵션과 더 큰 차량 유연성을 제공한다.
XV3300 배터리 충전기에 대한 업데이트를 등록하거나 제품 사양을 포함한 특정 세부 정보를 https://connect.delta-q.com/xv33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델타-Q 테크놀로지 소개
델타-Q 테크놀로지는 미래를 충전하고 전기 에너지에 대한 전 세계의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 당사는 고객의 전기 구동 차량 및 산업용 기계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견고한 배터리 충전기를 공동으로 설계, 테스트하고 제조한다. 1단계 OEM이 선택한 공급업체로서 당사의 고객 지원 및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은 지속 가능한 세상을 위한 전기화 프로세스로 고객을 안내한다.
델타-Q는 자피 그룹(ZAPI GROUP)의 계열사이며 캐나다 밴쿠버에 본사가 있다. 팀과 유통은 5개 대륙에서 전기 골프 자동차, 리프트 트럭, 항공기 작업 플랫폼, e-모빌리티, 바닥 관리 기계, 다용도/레크리에이션 차량을 비롯해 건설 및 실외 전력 장비와 같은 새로운 시장 전반을 망라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delta-q.com에서 확인하거나 LinkedIn에서 회사의 업데이트를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