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Worldsensing과의 전략적 계약 발표

Worldsensing은 sensemetrics의 Thread 연결 장치 사업을 인수하고 벤틀리시스템즈는 Worldsensing의 시리즈 D 자본 조달의 주요 투자자가 됨으로써 두 회사의 고유한 공동 시장 진출 서비스를 위한 협력 완성

2023-03-28 09:40 출처: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Worldsensing의 연결 장치는 벤틀리의 sensemetrics 소프트웨어 및 iTwin IoT 클라우드 서비스와 완벽하게 통합됩니다(이미지 제공: Worldsensing)

엑스턴, 펜실베니아 & 바르셀로나, --(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기업인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Nasdaq: BSY)는 오늘 인프라 설계자, 건설업체 및 소유자-운영자가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사용해 더욱 큰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인프라 IoT의 도입을 전략적으로 가속하기 위한 비독점적 상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계약에 따라 Worldsensing은 벤틀리 sensemetrics의 Thread 연결 장치 사업을 인수해 하드웨어 포트폴리오 제품을 확장하게 됩니다. 또한 벤틀리는 Worldsensing의 시리즈 D 자본 조달의 주요 투자자가 됐습니다.

Worldsensing의 Thread 연결 장치 사업 인수는 적응형 센서 통합 또는 능동형 센서 관리가 핵심 요구 사항인 고객에게 새로운 선택권을 제공할 것입니다. Thread는 광대역 센서 연결을 제공하여 고전력, 고속 또는 동적 센서를 고유하게 연결하고 해석을 위해 센서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스트리밍합니다. Thread는 옵션으로 통합 4G/LTE 셀룰러 모뎀, 무선 메시 네트워킹 및 내후성 인클로저 내 배터리 팩이 포함된 완전 자율 센서 연결 장치입니다. 각 광대역 장치는 무선 스마트 센서의 게이트웨이 역할도 합니다. 시장을 선도하는 Worldsensing의 기존 제품과 결합해 Thread는 새로운 성장 기회의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Worldsensing은 벤틀리가 선호하는 센서 연결 파트너가 될 것이며, 벤틀리는 상호 사용자에게 완전히 통합된 동급 최고의 엔드-투-엔드 센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Worldsensing이 선호하는 IoT 소프트웨어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벤틀리시스템즈와 이 계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라고 Worldsensing의 CEO인 Ignasi Vilajosana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sensemetrics의 Thread 연결 장치 사업을 인수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iTwin IoT 디지털 트윈 클라우드 서비스 분야에서 벤틀리가 선호하는 센서 연결 파트너가 광업, 건설, 철도 및 인프라 모니터링을 위한 참조 연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굳힐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벤틀리시스템즈의 기업 개발 담당 부사장인 Justin Schmidt는 “Worldsensing과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전략적 계약이 각 회사의 사용자 기반에 상당한 이점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IoT 솔루션에 대한 Worldsensing의 전문성과 인프라 디지털 트윈 소프트웨어에 대한 리더십의 결합이 시장을 위한 강력한 제품을 탄생시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orldsensing 소개

Worldsensing은 IoT 분야의 세계적인 선구자입니다. 2008년에 설립된 Worldsensing은 인프라 모니터링 전문 기업으로 광업, 건설, 철도 및 구조 건전성 분야에서 안전을 공동 추진하는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70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orldsensing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 북미 및 남미, 싱가포르, 호주, 폴란드에 현지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투자자로는 Cisco Systems, Mitsui & Co, McRock Capital, ETF, Kibo Ventures, JME Ventures, 벤틀리시스템즈가 있습니다.

Worldsensing의 솔루션은 대규모 토목 인프라의 자동 모니터링을 위한 시장 참조로 사용됩니다. 이를 통해 실시간에 가까운 지질 공학, 지리 공간 및 구조 센서 데이터의 수집은 물론 원격 장치, 데이터 및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합니다. 토목 인프라 모니터링을 담당하는 엔지니어와 전문가는 Worldsensing 에지 장치를 통해 센서 데이터를 캡처하고 클라우드로 정보를 보내 이런 데이터를 연중무휴 24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25만개 이상의 센서를 연결하는 수천건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Worldsensing의 솔루션은 점점 다양한 산업에서 모니터링의 표준으로 빠르게 자리 잡게 됐습니다. www.worldsensing.com

벤틀리시스템즈 소개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의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광업 및 산업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 의해 사용됩니다. 이런 제품에는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MicroStation 포함),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벤틀리 개방형 애플리케이션, Seequent의 지질 전문가용 소프트웨어, Bentley Infrastructure Cloud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시공 관리를 위한 SYNCHRO, 자산 운영을 위한 AssetWise가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94개국에 5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10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 2023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Bentley Infrastructure Cloud, Bentley Open, AssetWise, iTwin, MicroStation, ProjectWise, Seequent, sensemetrics 및 SYNCHRO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인 완전 소유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6231/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