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L International, 1330만달러 규모의 IPO 가격 발표

2023-03-26 09:15 출처: CBL International (나스닥 BANL)
쿠알라룸푸르--(뉴스와이어)--CBL International Limited는 인수자들이 추가 주식 매입을 위해 초과배정 옵션을 행사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주당 4달러에 공개 공모해 총 1330만달러 규모를 달성한 332만5000보통주의 IPO 가격을 발표했다.

주식 거래는 미국 동부 시간 기준으로 3월 23일 나스닥 캐피털 마켓에서 ‘BANL’이라는 거래 명으로 시작됐다. 공모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을 준수해 3월 24일 마감됐다. CBL International과 산하의 완전 소유 자회사들은 현재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주력하는 해양 연료 물류 기업으로, 선박 급유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업은 인수 할인을 제하고 IPO 가격으로 초과 배정분을 충당하기 위해 45일 안에 총 49만8750주의 주식을 추가 매입할 수 있는 옵션을 인수자들에게 부여했다. 만일 인수자들이 추가 주식 매입 옵션을 전부 행사할 경우, 공모의 총 익금은 약 1530만달러로 예상된다.

기업은 △싱가포르와 한국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 옵션을 확충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현지 공급업체 수를 늘리고 △기존 시장에서 비즈니스 시장 점유율을 키우고 △금융기관과 무역 금융 활동을 위한 현금 담보물을 확보하고, 그것을 통해 사업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은행 자금 추가 조달의 거래 기록을 생성하고 △기업의 일상 경영 통제와 재무 관리를 강화하는 데 필요한 중앙화된 관리 정보 시스템을 조달 및 개발하고 △기타 운용 자본 및 포괄적인 기업 목적을 위해 공모로 모인 순수익금을 사용할 계획이다.

Pacific Century Securities, LLC는 이번 공모에서 대표 주간사를 맡았다. Loeb & Loeb LLP는 자문을 맡았으며 The Crone Law Group, P.C.는 Pacific Century Securities, LLC의 자문을 맡았다.

공모와 관련된 F-1 양식의 증권신고서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됐으며, 3월 22일 SEC에 의해 효력이 발생됐다. 이번 공모는 유효한 증권신고서를 구성하는 투자 설명서를 통해서만 이뤄진다. 이번 공모와 관련된 사업설명서 사본은 Pacific Century Securities, LLC (주소: 60-20 Woodside Avenue, Suite 211, Queens, New York 11377)를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요청하면 된다. 또한 공모와 관련된 사업설명서 사본은 SEC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주식 판매 제안, 주식 매도청약 혹은 매수 청약의 권유 문건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되며 관할구역의 증권 관련 법령에 근거해 등록되거나 인가되기 이전 그러한 청약, 신청 및 판매가 불법인 관할 구역에서는 주식의 판매가 이루어질 수 없다.

CBL International Limited 소개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둔 기업은 벙커링 업계에서 벙커링을 촉진하는 업체이다. 고객과의 합의에 따라 경쟁력 있는 가격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제 표준을 준수해 해양 연료를 공급하는 데 주력한다. 경험이 풍부한 경영진이 수년에 걸쳐 광범위한 공급 네트워크를 구축해 고객사들이 선박 급유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다양한 옵션과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다. 기업의 공급 네트워크는 서비스 지역을 확충하는 데 힘을 쏟고 있으며, 한국, 중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태국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다수를 포함한다. 앞으로도 시장 점유율 강화를 목표로 공급 네트워크를 넓히기 위해 더 많은 자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일부 진술은 미래예측진술로 기업이 제안한 공모가 포함되나 이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은 알려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공모가 성공리에 마무리되리라는 기대를 비롯해 재무 상황, 경영 결과, 사업 전략, 재무적 요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되는 미래 사건에 대한 기업의 현재 기대치와 전망치에 기반한다. 투자자들은 ‘~할지 모른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일 것이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인’, ‘추정하다’, ‘지속하다’와 같은 단어나 문구를 통해, 이러한 용어들의 부정형이나 기타 유사한 용어들을 통해 미래예측진술을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 법의 요구가 있지 않는 한 미래에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 또는 기대치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갱신하거나 수정할 어떠한 의무도 지지 않는다. 기업은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된 기대치가 합당한 것이라고 판단하지만, 그것이 옳게 실현될지 여부는 보장하지 않으며, 실제 결과가 예상과 상당히 다를 수 있음을 투자자들에게 미리 경고하고 증권신고서와 SEC에 제출된 기타 서류에 밝힌 미래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타 요인을 검토하기를 권장하는 바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