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나래문화체육센터, 문화공연 ‘문화의 꽃이 피었습니다’ 매월 진행

지역사회와 연계해 지역 주민들의 문화 체험 기회 확대
매월 셋째 주 센터 1층 북카페에서 공연
3월 21일 유·초등생 학부모 대상 무료 특강 ‘공부도 전략이다!’ 개최

2023-03-17 11:30 출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공부도 전략이다!’ 공식 홍보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병호)이 운영하는 금나래문화체육센터가 이달부터 ‘문화의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주제의 문화공연을 매월 진행한다.

이번 문화공연은 지역 주민들의 문화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지역사회와 연계해 기획됐으며, 매월 셋째 주 금나래문화체육센터 1층 북카페에서 진행된다.

또 금나래문화체육센터는 3월 새 학기를 맞이해 유·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3월 21일 오전 10시에 ‘공부도 전략이다!’라는 주제의 무료 특강도 마련했다. 이번 특강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학습 결손을 예방하고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공부 전략에 대한 학부모들의 지식을 넓혀줄 귀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사로 나서는 조운겸 강사는 전국 유·초등 학부모연수 강사, 코엑스 유아교육전 및 공무원 연수 특강 등 다양한 방면에서 아이들의 학습 능력 향상을 위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임병호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금나래문화체육센터에서는 수영, 헬스, 체육, 문화강연 외에도 구민 복지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지역 주민들의 문화 소외 갈증 해소를 위한 공연, 특강 등 다양한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문화공연 및 무료 특강 참여 신청은 방문 및 유선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금나래문화체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 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