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아트홀, 2023 기획공연 라인업 공개

연극·뮤지컬·오페라·콘서트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 선봬
가족과 함께, 영등포구민, 릴레이 티켓 등 30%~50% 할인 혜택 제공

2023-03-16 09:40 출처: 영등포문화재단

영등포아트홀 2023 기획공연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영등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건왕)이 운영하는 영등포아트홀이 ‘2023 기획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영등포아트홀의 핵심 콘셉트인 ‘공연(QSign)과 질문(Question)’에 맞춰 ‘주제극장’, ‘가족극장’, ‘열린극장’ 등 3가지 레퍼토리로 공연을 구성하고 ‘터치존’과 ‘연계 강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주제극장은 매년 새로운 주제와 함께 공연을 깊게 탐구한다. 올해의 주제 ‘음악과 이야기’에 맞춰 대중적이면서도 마니아까지 경계 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해설과 함께 만나는 오페라 하이라이트 페스타(6월)는 평일 낮부터 주말 양일간 봄봄, 오텔로, 카르멘 3편의 완성도 높은 오페라를 감상할 수 있다. 이후 가을 낙엽과 함께 낭만을 노래하는 최백호 콘서트(10월)가 준비됐다.

가족극장은 어린이와 청소년 모두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준비됐다. 지난해 배다 인큐베이팅을 통해 시민의 호평을 받은 연극 △꼭꼭 접어, 콩콩콩!(4월)과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5월) △뮤지컬 앤ANNE(11월)의 공연으로 어린이, 청소년 관객에게 즐거움과 동심을 끌어낼 예정이다. 더불어 사전 프로그램과 로비 터치존 등 공연을 다각도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구성될 예정이다.

열린극장은 예술가의 창작을 지지하고 관객이 예술가가 되는 다양한 문화생산자를 만날 수 있다. 영등포청소년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가을밤 음악회와 영등포아트홀 상주단체 극단 배다의 낭독/쇼케이스 △배다 인큐베이팅Ⅱ(7월) △배다 인큐베이팅Ⅲ(12월)이 준비됐으며, 조기마감으로 큰 사랑을 받은 희곡읽기 모임 △화요희곡회:희소가치(3월, 11월)가 운영된다.

한편 영등포아트홀 기획공연은 분기별 시즌제로 운영한다. △4~6월 ‘시리즈Q봄’ △7~9월 ‘시리즈Q여름’ △10~12월 ‘시리즈Q가을/겨울’로 구성됐으며, ‘시리즈Q봄’의 티켓 판매가 인터파크티켓에서 30%~50% 할인 혜택과 함께 진행되고 있다. 티켓 예매 및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영등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등포문화재단 소개

영등포문화재단은 우정과 환대의 이웃, 다채로운 문화생산도시 영등포를 함께 만들어가는 곳이다. 공연장, 도서관, 예술·청소년 지원센터 등 문화 공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의도 봄꽃축제, 문래예술창작촌 등 풍부한 문화 자원을 활용해 지역 문화예술을 활성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