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Liquibox 인수 완료

CRYOVAC® 브랜드 유체 및 액체 사업 성장 가속화

2023-02-03 10:40 출처: Sealed Air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SEE)
샬럿,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SEE(뉴욕증시: SEE)는 금일 전에 발표한바 있는 Liquibox 인수를 현금 및 무부채 방식으로 $11.5억의 매입가에 완료하였다고 발표하였다.

본 전략적 인수에 따라 글로벌 유연포장 업계의 두 선도기업이 합쳐지고 양사의 고도 성장 및 혁신 문화가 연합하게 된다. Liquibox는 신선 식품, 음료수, 소비자 상품 및 산업 최종 시장용의 백 인 박스(Bag-in-Box) 지속가능 유체 및 액체 포장 및 디스펜싱 솔루션의 개척자, 혁신자 및 제조업체이다. 본 인수로 SEE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인 CRYOVAC® 브랜드 유체 및 액체 사업이 가속화된다. CRYOVAC® 기술, 규모 및 시장 액세스는 충분한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본 인수는 지속 가능한 포장 솔루션을 자동화하는 세계 수준급의 디지털 기반 회사가 되기 위한 SEE의 변신에 도움이 되고 조기에 구현되게 할 것이다.

“오늘이 SEE가 Liquibox의 글로벌 팀을 환영하는 신나는 날입니다”라며 “이것은 우리의 사람들, 문화, 솔루션 포트폴리오 및 글로벌 활동 범위를 합하는 강력한 조합으로써 우리의 고객과 시장에 보다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들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본 전략적 인수의 마무리는 세계 수준급 입지를 지향하는 저희 여정에 중요한 한 걸음으로서, 성장을 촉진하고, 시장 진출을 확대하며, 저희의 SEE 운영 엔진을 위한 수입 파워를 구동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SEE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Ted Doheny가 말하였다.

SEE는 2023년 2월 9일에 2022년 연간 전체 수입 통화 중에 인수 마무리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이 컨퍼런스는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에 인터넷으로 생방송된다. 이해 당사자들은 인터넷 생방송에 참여할 수도 있고 또는 SEE의 투자자 홈페이지 www.sealedair.com/investors를 방문하여 주문에 의해 청취할 수 있다.

자문사

Goldman Sachs & Co. LLC는 SEE의 유일한 재정 자문의 역할을 하였으며 Wachtell, Lipton, Rosen & Katz는 법률 자문의 역할을 하였다. KPMG는 재정, 조세, 인사 및 IT 실사에 대해 자문하였다.

SEE 소개

Sealed Air(뉴욕증시: SEE)는 보호, 중대한 포장 도전의하고 해결 및 세상을 우리가 아는 것보다 더 좋은 곳을 만들기 위한 사업에 종사한다. 당사의 자동화 포장 솔루션은 보다 안전하고, 탄력적이며 낭비를 줄이는 글로벌 식품, 유체 및 액체 공급 체인을 촉진하며, 전자 상거래를 가능하게 하고, 전세계적으로 운송되는 상품을 보호한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당사의 브랜드에는 CRYOVAC® 브랜드 식품 포장, SEALED AIR® 브랜드 보호 포장, AUTOBAG® 브랜드 자동화 시스템, BUBBLE WRAP® 브랜드 포장, SEEAutomation™ 솔루션 및 prismiq™ 스마트 포장 및 디지털 인쇄가 포함된다.

당사의 소재, 자동화, 엔지니어링 및 기술에 대한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 지식과 함께 SEE의 운영 모델은 더욱 지속 가능하고 자동화된 디지털 포장 솔루션들을 통해 가치를 창출한다.

당사는 환경적으로, 사회적으로, 경제적으로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의 창조를 통해 포장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당사의 포장재가 재사용 가능하거나 재사용 가능하도록 약정하였으며, 2040년까지 당사의 전세계 사업장에서 탄소 순배출 제로에 도달하는 더욱 과감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당사의 글로벌 영향 보고서는 당사가 포장 산업의 미래를 어떻게 형성하고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당사는 당사의 2025년 다양성, 공평 및 포용 서약을 통해 다양한 인력 및 배려, 포용적 문화를 위해 전력을 다한다.

SEE는 2021년에 $55억의 매출을 올렸으며 114개 국가/지역에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일하는 약 16,500명의 직원들을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www.sealedair.com을 방문하십시오.

웹사이트 정보

당사는 당사의 웹사이트 www.sealedair.com의 투자자 섹션에 투자자들을 위한 중요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게시한다. 당사는 자료, 비공공 정보를 공개하는 수단으로서 그리고 규정 FD에 의거 당사의 공시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이 웹사이트를 사용하고 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당사의 보도자료, 증권거래위원회(SEC) 제출자료, 공개 전화 회의, 프레젠테이션 및 인터넷 생방송 외에 당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섹션을 모니터링해야 한다. 당사의 웹사이트에 수록되거나 그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정보는 인용에 의해 본 문서에 편입되거나 그 일부가 되지 않는다.

미래 관련 진술

본 보도자료에는 당사의 사업, 연결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대해 1995년 사적증권소송개혁법의 세이프 하버 조항의 의미 내에서 “미래 관련 진술”이 수록되어 있다. 미래 관련 진술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수반되며, 그중 다수는 당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며 이에 따라 실제 결과가 이 진술과 현저히 다르게 될 수 있다. 그러므로 이러한 미래 관련 진술에 일체 의존하지 말아야 한다. 미래 관련 진술은, “기대한다”, “믿는다”, “계획한다”, “추정한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 “추산한다”, “예상한다”, “의도한다”, “잠재적”, “추구한다”, “예측한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와 같은 단어 및 미래 기간에 대한 유사한 언급에 의해 식별될 수 있다. 당사의 전략, 전망, 재무 상태, 운영, 원가, 계획 및 목표에 관한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 이외의 모든 진술은 미래 관련 진술이다. 미래 관련 진술의 예에는, 예상되는 미래의 운영 결과, Liquibox의 예상되는 미래의 운영 결과, 구조 개편 및 기타 프로그램의 결과에 대한 예상, 예상되는 자본 지출 수준 및 청구, 소송, 환경 비용, 우발 채무 및 정부 및 규제 조사와 소송 절차에 관해 당사가 한 진술을 포함한다. 다음 사항들은 실제 결과가 당사의 미래 관련 진술의 결과와 현저히 다르게 만들 수 있다고 믿는 중요 요인들이다: 글로벌 경제 및 정치 상황, 외화 환산 및 평가절하 효과, 원자재 가격 및 가용성 변화, 경쟁 상황, 신제품 출시 성공, 소비자 선호도, 동물 및 식품 관련 건강 이슈의 영향, 코로나바이러스 질환 2019를 포함한 유행병이나 팬데믹,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지속되는 충돌및 관련 제제조치, 수출 규제 및 기타 대응조치와 관련된 부정적 영향, 에너지 비용 변화, 환경 문제, 당사의 조직개편 활동의 성공, 당사의 합병, 인수 및 주식투자 전략 성공(Liquibox의 인수에 이어 예상되는 원가 시너지 포함), 당사의 재정적 성장, 수익성, 현금 생성 및 제조 전략과 당사의 원가 절감 및 생산성 노력의 성공, 당사의 신용 등급의 변화, 합의 계약(10-K 양식 상의 당사의 최근 연차보고서 내에 정의된 바와 같은)과 관련된 조세 혜택, 규제 조치 및 법적 사안 및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10-K 양식 상의 당사의 최근 연차보고서에 나타나고 양식 10-Q 상의 당사의 분기 보고서 및 8-K 양식 상의 현재 보고서에 의해 갱신되고 업데이트되는 “리스크 요인” 섹션에 언급된 기타 정보. 당사가 한 일체의 미래 관련 진술은 현재 당사가 사용 가능한 정보에만 근거하며 진술을 한 날짜에만 해당되는 진술이다. 당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개발 등의 결과로 때때로 할 수 있는 서면 또는 구두의 일체의 미래 관련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Liquibox 소개

1961년에 설립된 Liquibox는 액체 포장 및 디스펜싱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고객들과 협력하여 보다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창출한다. Liquibox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보호하는 혁신적 고급 유연포장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진력한다. 미국 버지니아주 리치몬드시에 소재한 본사를 통해 전세계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으며 약 1,400명의 헌신적인 직원들이 근무하는 17개의 전세계 사업현장에서 일사불란하게 일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