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원, 4K 초고화질·180° 화각 업그레이드된 듀얼 렌즈 카메라 리오링크 듀오 2 PoE·와이파이 버전 출시

두 개의 렌즈로 하나의 카메라처럼 180° 커버

2023-02-03 11:20 출처: 링크원

리오링크 Duo 2 시리즈 PoE, WiFi 모델

리오링크 Duo 2 간단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유무선 네트워크 솔루션 및 보안 카메라 전문기업인 링크원(대표 김경오)은 가정용 및 업무 용도의 180° 화각의 파노라마 카메라 듀오 2 4K 듀얼 렌즈 보안 카메라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에 출시된 듀얼 렌즈의 듀오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듀오 2는 4K 울트라 HD 해상도로 두 개의 렌즈를 하나로 통합해 풍부한 파노라마 뷰를 제공하며, 해당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위한 4K 해상도

· 더 확대된 모니터링 대상에 대한 180° 파노라마 뷰

· 스포트라이트가 내장된 컬러 나이트 비전

· 정확한 알림을 위한 스마트한 사람·차량·반려동물 AI 감지

· PoE(Power over Ethernet) 또는 전원 공급 장치용 어댑터

· 듀얼 밴드 2.4GHz/5GHz WiFi 연결

· Google 어시스턴트에 스마트 홈 통합

· 손쉬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양방향 오디오

· SD 카드(최대 256GB) 및 리오링크 NVR을 통한 유연한 영상 저장 옵션

· 직관적인 리오링크 모바일 앱 및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를 통한 원격 접속

· 실내외 사용: IP66 방수 내후성

리오링크의 첫 번째 듀얼 보안 카메라 시리즈 Duo에서 완전한 업그레이드

듀오 2 카메라는 4K·800만화소의 UHD 이미지, 180° 파노라마 시야, 스마트 홈 통합(예:Google Assistant)을 포함해 1세대 Duo에 비해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개선됐다.

전작이 NVR에서 두 개의 채널을 차지하고 두 개의 렌즈에서 두 개의 이미지를 제공했던 것과 달리, 리오링크 듀오 2 카메라는 두 개의 4K 렌즈로 캡처한 이미지를 결합해 하나의 화면처럼 인간의 시야보다 더 넓은 파노라마 뷰를 제공 한다.

Duo 2 시리즈에 추가된 두 가지 기능

스마트 카메라 시리즈인 Duo 2는 리오링크의 유명한 사람 및 차량 감지 AI 기술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새로 추가된 반려동물 감지 알고리즘을 특징으로 한다. 사용자는 실내 및 외부에서 반려동물들이 가재 도구들을 손상할 때 알림을 받고 원격으로 카메라에 접근할 수 있다.

또한 다른 흥미로운 기능은 타임랩스다. 리오링크 앱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카메라를 사용자 지정해 특정 시간에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녹화하고 일출, 개화, 건물 건설 또는 흥미로운 이벤트의 과정을 몇 초 또는 몇 분, 몇 시간으로 사용자 설정해 전체의 시간을 아주 짧은 비디오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앞서 언급한 리오링크 Duo 2 PoE, Duo 2 WiFi 버전에 이어, 배터리 충전식 모델인 Duo 2, LTE 버전인 Duo 2 LTE 모델도 연이어 출시를 준비 중이다.

링크원 김경오 대표는 “혁신적인 리오링크의 미래 지향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고객들께 발표할 수 있어 기쁘고, 리오링크는 2023년에도 다양한 신제품들의 출시와 함께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술 개발과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더 안전하고, 편안한 스마트 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리오링크 온라인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월 3일부터 출시 기념 10% 할인 적용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약 2주 후에 예약 구입한 고객부터 우선 공급할 예정이다.

링크원 소개

링크원은 2018년 설립됐으며 리오링크 이노베이션(Reolink Innovation Limited.) 및 큐디 인터내셔널(Cudy International Limited)의 국내 공식 디스트리뷰터다. 리오링크의 LTE 유심 cctv 및 배터리 충전식 cctv, 가정용 실내외 IP 카메라, NVR 및 PoE IP 카메라 및 네트워크 스위치 등을 국내에 공급 및 판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