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ardi, 지구 위한 선물과 함께 161주년 기념으로 전 직원 위해 식목

이 가족 소유 회사는 생물 다양성을 지원하고 지역 사회를 돕고 250만㎏으로 예상되는 CO2를 포집하기 위해 전 세계에 수천 그루의 나무를 심고 있다
이 운동은 회사의 대담한 ESG 약속 기념과 함께 회사의 ‘창업자의 날’과 161년 동안 올바른 일을 해 온 것을 기념한다

2023-02-02 11:42 출처: Bacardi Limited

Bacardi Limited의 CEO인 Mahesh Madhavan과 최고 공급망 책임자인 Dave Ingram이 창립 161주년 기념 행사의 일부인 나무 심기에 참여한다

해밀턴, 버뮤다--(뉴스와이어)--가족 소유의 Bacardi Limited가 행성 및 그 주민들을 위한 선물과 함께 창립 161주년을 기념한다. 이 세계 최대 비상장 증류주 회사는 전 직원을 위해 직원당 나무 한 그루를 심어 생물 다양성을 지원하고 지역 사회를 돕고 나무들의 평생 수명 동안 총 250만㎏의 CO2를 포집할 예정이다.

회사 전 직원은 이번 주 자신만의 나무를 심고 진행 상황과 긍정적인 영향을 추적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QR 코드가 포함된 기념일 에디션 BACARDÍ® Carta Blanca를 받게 된다.

이 운동은 세계에서 가장 책임감 있는 글로벌 증류주 회사가 되기 위한 Bacardi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부이다. 광범위한 ESG (Environmental, Social & Governance) 프로그램인 Good Spirited를 통해 회사는 지역 사회를 복원하고, 자연 생태계를 활성화하며,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대담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Bacardi Limited의 CEO인 Mahesh Madhavan은 “가족 소유 회사로서 옳은 일을 하는 것은 우리 DNA에 있으며 Bacardi 전 직원은 환경 보호에 대한 열정을 공유한다. Bacardi만의 삼림을 조성함으로써 우리 모두 개인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향후 161년은 물론 그 후에도 우리 회사 유산의 일부가 된다는 데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나무는 각 지역과 지역 사회에 최대한의 혜택을 주기 위해 엄선된 11종의 다양한 수종으로 인도, 네팔, 인도네시아, 에콰도르, 마다가스카르에 심을 예정이다.

식목 장소는 Bacardi가 BACARDÍ 럼, BOMBAY SAPPHIRE® 진, GRAY GOOSE® 보드카, PATRÓN® 테킬라, MARTINI® 베르무트 및 DEWAR'S®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를 포함한 프리미엄 음료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일부 식물 및 원재료를 조달하는 지역이다.

Bacardi Limited의 최고 공급망 책임자인 Dave Ingram은 “우리는 아름다운 재료를 재배하는 농경인들에게 깊은 배려심을 갖고 있으며 수십 년 동안 이러한 지역 사회와 구축해 온 탄탄한 관계에 큰 자부심이 있다. 이들을 위해 현지에 나무를 심는 것은 우리가 그들의 미래에 투자하고 다음 세대를 위해 환경을 보호하는 데 보답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고 말했다.

Bacardi는 더 나아가 161주년 기념으로 BACARDÍ 럼을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프리미엄 럼 양조장이 있는 푸에르토리코에 161그루의 코코넛 나무를 심을 예정이다. 코코넛 나무는 최근 몇 년 동안 심각한 허리케인 피해를 본 지역으로, BACARDÍ 럼 양조장 근처에 있는 해변을 재생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운동은 또 회사의 전설적인 코코넛 야자 ‘El Coco’에 경의를 표하는 것이기도 하다. 쿠바 최초의 BACARDÍ 증류소 앞에 심어진 El Coco는 증류소 화재, 다섯 번의 지진 및 셀 수 없이 많은 허리케인을 견뎌낸 후 Bacardi의 강인함과 회복력을 상징하게 됐다.

Bacardi의 글로벌 본사가 있는 버뮤다에서는 섬의 자연 보호 구역 중 하나에 삼나무 묘목 100그루를 심을 예정이다. 버뮤다에서 매우 가치 있고 상징적인 삼나무는 토종인 블루버드와 같은 새들에게 중요한 보금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생물 다양성을 지원한다.

Bacardi는 2023년 2월 4일 Don Facundo Bacardí Massó가 산티아고 데 쿠바에서 회사를 설립한 지 161년이 되는 해를 기념한다. 7대에 걸쳐 가족이 소유해 온 Bacardi는 단일 럼 브랜드에서 상징적인 글로벌 증류주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성장했다.

UN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와의 연계를 포함해 Bacardi와 ESG 공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웹사이트(www.bacardilimited.com/good-spirited)를 방문한다.

Always drink responsibly(술은 항상 책임감 있게 마시세요).

편집자 참고 사항

이 한정판 BACARDÍ Carta Blanca 병은 Bacardi 직원에게만 제공되며 소비자에게는 판매되지 않는다.

Bacardi 소개

세계 최대 비상장 증류주 회사인 Bacardi Limited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증류주와 와인을 생산 및 판매한다. Bacardi Limited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BACARDÍ® 럼, GRAY GOOSE® 보드카, PATRÓN® 테킬라, DEWAR‘S®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BOMBAY SAPPHIRE® 진, MARTINI® 베르무트 및 스파클링 와인, CAZADORES® 100% 블루 아가베 테킬라를 비롯한 200개 이상의 브랜드 및 레이블과 WILLIAM LAWSON’S® 스카치 위스키, ST-GERMAIN® 엘더플라워 리큐어, ERISTOFF® 보드카를 포함한 기타 주요 및 신흥 브랜드를 망라한다. 161년 전 산티아고 데 쿠바에서 설립된 가족 소유의 Bacardi Limited는 현재 8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10개국에서 생산 시설을 운영하며 170개국 이상에서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Bacardi Limited는 Bacardi International Limited를 포함한 Bacardi 그룹 회사를 가리킨다. 웹사이트(www.bacardilimited.com)를 방문하거나 Twitter, LinkedIn, 또는 Instagram을 팔로우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94298/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