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기적 만들기’ 출간

내 마음에 안정과 행복을 주는 삶의 방향에 대해
행복에 이르는 ‘사랑’ 그 자체가 되는 삶

2023-01-26 09:30 출처: 좋은땅출판사

기적 만들기, 구지영 지음, 좋은땅출판사, 328쪽, 1만50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기적 만들기’를 펴냈다.

이 책은 제목 그대로 삶의 기적을 만들 방법을 제시하는 자기계발서이자 에세이다. 저자의 삶의 경험을 나누며, 모두가 꿈꾸는 행복에 대해 담았다.

책은 그 어떤 물질과 성공보다 마음 속 평화와 감사, 사랑이 삶의 행복을 결정하는 중요한 기준이라고 전한다. 그리고 그 행복을 위해 내가 ‘사랑’의 존재가 돼야 한다고 주장한다. 모든 것은 자신의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기에 내가 먼저 ‘사랑’이 된다면 내가 보는 이 세상도 ‘사랑’, 즉 행복이 되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사랑’의 상태가 되기 위해 행운의 방향에서 살아야 한다고 전한다. 최대길부터 최대흉까지 방향에서 오는 기운은 나에게 영향을 끼친다. 좋은 기운을 받아야 마음에 안정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며, 저자의 삶의 경험을 책 전반에 나누고 있다.

무슨 일이든 내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말처럼, 책은 ‘마음’에 집중한다. 마음의 중심이 미움과 분노에 머물지 않고 ‘사랑’에 있도록 중심을 잡아가는 여러 일화와 행운의 방향에 대한 관련된 내용은 독자들이 ‘행복’에 보다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책은 총 20개의 대제목으로 구성됐으며, 저자의 여러 일화와 함께 독자 누구나 내 행운의 방향을 찾을 수 있는 방법도 함께 수록돼 있다.

기적 만들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