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 Synokem Pharmaceuticals에 전략적 성장 투자 발표

2023-01-19 14:30 출처: TA Associates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성장 사모펀드 회사인 TA Associates(이하 ‘TA’)가 Synokem Pharmaceuticals Ltd.(이하 ‘Synokem’ 또는 ‘회사’)에 대한 전략적 성장 투자를 완수했다고 발표했다. Synokem 창립자들은 TA와 함께 회사 주주로 계속 활동할 예정이다.

J.M. Arora가 1983년 설립한 Synokem Pharmaceuticals Ltd.는 인도 최고의 계약 개발 및 제조 조직(CDMO) 중 하나로서 국내 브랜드 복제약(generic) 제형 시장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30개국 이상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Synokem은 인도 뉴델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인도 하리드와르에 제조 및 연구·개발 시설을 갖추고 있다.

TA Associates Advisory Pvt. Ltd.의 전무이사이자 인도 운영 책임자인 Dhiraj Poddar는 "우리는 혁신에 대한 Synokem의 노력과 고객과의 탁월하고 지속적인 관계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회사가 시장에 처음 출시된 수많은 제품을 제공했다는 사실은 업계를 선도하는 회사의 위치를​ 더욱 잘 입증한다. 우리는 Synokem이 인도뿐만 아니라 국제 시장에서 고품질 제약 제품 생산업체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는다. Synokem의 관리 팀과 전략적 인수를 포함해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TA 이사인 Vishal Gupta는 "건강 보험 보급률 및 경제성을 포함해 인구 통계학적 요인 및 경제적 요인에 의해 산업 확장이 주도되고 있기 때문에 Synokem이 그동안 구축한 힘을 기반으로 역량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강력한 기회가 있다고 믿는다. 전략적 인수에서 TA의 전문 지식과 광범위한 네트워크 및 글로벌 리소스를 통해 회사의 유기적 성장을 보완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Synokem의 관리 이사인 Abhinav Arora는 “우리 여정의 다음 단계에 진입한 이때 TA가 Synokem의 가장 이상적인 파트너라고 생각한다. 이 회사의 깊은 산업 지식과 우리와 같은 업체를 확장한 경험은 유기적 및 무기적 성장을 추구하는 우리의 능력을 심도 있게 향상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Synokem을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거래 재정적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TA는 AZB & Partners가 대표한다. BDA Partners는 Synokem의 재정 고문 역할을 했다.

TA 소개

TA Associates(‘TA’)는 선도적인 글로벌 성장 사모펀드 회사다. 5가지 업계(기술, 의료, 금융 서비스, 소비자 및 비즈니스 서비스) 내의 표적에 중점을 둔 이 회사는 지속적인 성장 기회가 있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성장하는 회사에 투자하며 이미 전 세계 560개 이상의 회사에 투자했다. 다수 또는 소수 투자자로 투자하는 TA는 전략적 자원을 활용해 경영진이 고품질 성장 기업에서 지속적인 가치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기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한다. TA는 1968년 설립 이후 486억달러의 자본을 조달했다. 이 회사에 소속된 110명 이상의 투자 전문가는 보스턴, 멘로 파크, 오스틴, 런던, 뭄바이 및 홍콩에 기반을 두고 있다.

Synokem Pharmaceuticals 소개

Synokem Pharmaceuticals는 강력한 연구·개발 역량과 우수한 실행 실적을 바탕으로 대형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도 최대의 계약 개발 및 제조 조직(CDMO) 중 하나다. Synokem은 1983년 모든 인구의 각 부문에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양질의 의약품을 시기적절하게 제공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설립됐다. 회사 운영은 2005년 CDMO 사업부를 설립하기 전에 윤리적 마케팅으로 시작됐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