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venir, 고정 무선 접속 솔루션 출시

전원 지역에서 광대역 커버리지를 가속해 더 많은 시장 경쟁 실현

2023-01-18 16:45 출처: Mavenir Systems Inc.
리차드슨, 텍사스--(뉴스와이어)--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이며 모든 클라우드상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로써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Mavenir가 고정 무선 접속 솔루션(FWA)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무선 유닛의 Mavenir Open Virtualized RAN, Converged Packet Core 및 OpenBeam™ 포트폴리오를 합친 것입니다.

이러한 제안 내용은 공공 및 개인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활용하는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적은 면적의 통합 배치로써 제공하는 것입니다. Mavenir의 FWA 솔루션은 고용량과 차별화된 QoS 컨트롤, 지역 제약, 홈 조닝, 차별화된 과금, 첨단 전력 절약 등 다수의 기능을 인도합니다.

FWA는 도심과 교외 지역에 위치한 소비자와 기업이 적정한 가격으로 자신의 니즈를 해결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더욱 경쟁력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Mobile Experts의 Joe Madden 최고분석이사는 “LTE나 5G 무선 포맷을 사용하는 고정 무선 접속(FWA)은 현재 인기가 많은 802.11 기반의 링크보다 더 안정성있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자사의 시험에서 CBRS 기반 LTE 링크는 802.11 기반 FWA 링크의 8.5% 패킷 손실에 비해 패킷 손실이 단 0.1%입니다”라며 “4년 전에는 더 높은 패킷 손실이 허용될 수도 있었지만, 오늘날의 재택근무 환경에서는 화상 회의를 위해 더욱 안정되고 신뢰성 높은 링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는 FWA에서 3GPP 기술을 추구하려는 강력한 트렌드를 예측하며 Open RAN 솔루션이 낮은 비용으로 인해 인기가 많아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venir의 FWA 솔루션은 4G, 5G NSA(비독립형) 및 5G SA 배치를 지원하며, 이는 방대한 MIMO 무선 기술 및 5G 밀리미터파 주파수 대역을 지원해 같은 커버리지 영역에 위치한 복수의 사용자가 기가비트의 다운링크 속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5G FWA는 경쟁력 있는 대안으로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Mavenir의 FWA 솔루션은 수렴된 인프라 상에서 인도돼 최대의 다운링크 용량을 갖는 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 모든 클라우드 상에서 배치가 가능하며(공공, 하이브리드, 민간) 시장 인도 시간을 가속하며 CapEx 및 OpEx를 절감합니다.

Mavenir의 Access Networks 및 Platforms의 BG Kumar 사장은 “5G 및 Open RAN은 고정 무선 솔루션(FWA) 공간을 변형시켜 미연결을 연결로 바꾸며 꼭 필요한 경쟁성의 촉진을 더욱 쉽고 더욱 가능케 합니다”라며 “Mavenir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Converged Packet Core 그리고 Open Virtualized RAN 솔루션과 방대한 무선 OpenBeam 포트폴리오의 조합은 전원, 교외 그리고 심지어 도심 환경에서 케이블과 광섬유 배치에 대해 경제성과 신뢰성을 갖춘 대안으로서 모바일 운영자의 위상 확립을 가능케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원 지역의 경우, FWA는 DSL보다 더 높은 다운링크 속도를 제공해 대부분의 위성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보다 더 낮은 패킷의 지연을 제공합니다.[i] 이는 이전에 전원 지역에서는 가능하지 않았던 원격 의료와 온라인 교육 및 재택근무의 유연성과 같은 새로운 이용을 위한 접속을 제공합니다.

Mavenir의 FWA 솔루션은 다음을 포함하는 몇몇 고객에 의해 인도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360 Communications, RINA Wireless, Triangle Communications, 영국의 Quickline.

자세한 정보는 Mavenir Fixed Wireless Access Solution 페이지(https://www.mavenir.com/solutions/fixed-wireless-access/)를 방문하십시오.

Mavenir에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obile World Congress 2023에서 전시를 계획하며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Hall 2의 Fira Gran Via 및 2H60 스탠드. 자세한 정보는 여기(https://www.mavenir.com/mwc/)를 클릭하십시오.

Mavenir 소개

Mavenir는 모든 클라우드상에서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의 자동화 네트워크라는 비전을 갖고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며 첨단 기술을 개척합니다, Mavenir는 업계의 유일한 end-to-end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기업으로,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120여 국가의 250여 통신 서비스 제공자 및 기업을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의 변형을 가속해 지구상의 연결 방식을 변형시키는 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www.mavenir.com

[i] CBRS 기반의 FWA가 Starlink 성능보다 우월하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