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 내일 인터 밀란-AC 밀란의 이탈리아 슈퍼컵 개최

2023-01-18 10:45 출처: Saudi Arabia Ministry of Sport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뉴스와이어)--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의 킹 파드 스타디움(King Fahd Stadium)에서 내일 오후 10시(현지 시간) 리그 챔피언 AC 밀란과 컵 우승팀 인터 밀란의 이탈리아 슈퍼컵 경기를 개최한다. 이는 제2회 디리야 시즌 동안 스포츠 이벤트의 하나로 사우디아라비아 체육부가 주관한다.

사우디아라비아와 전 세계 축구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번 대회에서는 밀란의 두 강호인 인터 밀란과 현재 코파 이탈리아 우승팀인 AC 밀란이 이탈리아 슈퍼컵을 놓고 짜릿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두 팀 모두 오랜 시간에 걸친 맞대결을 펼치게 된다.

앞서 사우디아라비아는 2018년, 2019년 이탈리아 슈퍼컵을 개최했다. 첫 번째 대회는 제다의 킹 압둘라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King Abdullah Sports City Stadium)에서 유벤투스와 밀란의 대결이 펼쳐졌으며, 두 번째 대회는 리야드의 킹 사우드 유니버시티 스타디움(King Saud University Stadium)에서 유벤투스와 라치오의 대결을 주최했다.

사우디아라비아 왕국이 주최하는 이 주요 행사는 왕국의 Vision 2030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체육부가 지원하는 2022년 디리야 시즌의 하나다. 또 여러 국제 스포츠 토너먼트 및 이벤트의 일부이자 ‘삶의 질(Quality of Life)’ 프로그램의 이니셔티브 가운데 하나다. 이는 가장 멋지고 큰 국제 스포츠 행사를 주최해 디리야 시즌 방문자들에게 훌륭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것이다.

*출처: AETOSWir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52037/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