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FLEX, 탁월한 공급망 회복력으로 POS에서의 성공 확대

2023-01-17 09:40 출처: Posiflex Technology, Inc. (대만증권거래소 8114)
타이베이, 대만--(뉴스와이어)--세계 5대 전자 POS (Point of Sale) 시스템 공급업체의 하나인 Posiflex Technology는 2022년을 아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소매 및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강력한 재정비로 수익을 내고 있다. 탁월한 공급망 관리 및 리스크 제어를 통해 Posiflex는 2022년의 기타 리스크 요소와 더불어 코로나19 봉쇄와 지리적 제한이 초래했던 글로벌 공급 위기의 영향을 덜 받을 수 있었고, 글로벌 리더 위치로 더 도약하기 위해 기회를 노리고 있다.

어려움에 잘 대처한 세계 5위의 POS 공급업체

시장 인텔리전스 회사 RBR이 수행한 최신 설문 조사에 따르면, Posiflex는 2021년 납품 단위 면에서 5위 POS 브랜드이며 동남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유럽 등지에서 강력한 입지를 다져왔다. 또 RBR의 설문 조사는 Posiflex가 인도,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그리스 등의 국가에서 1위로 올라서며 인도에서 54%, 사우디아라비아에서 42%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고객이 Posiflex를 선택하는 이유: 커스터마이제이션 기능, 품질, 납품

RBR가 수행한 새로운 고객 피드백 분석 결과에 따르면 전 세계인 기반의 Posiflex 고객들이 이 회사의 전문적 지원에 가장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 가운데 커스터마이제이션 서비스, 믿을 수 있는 품질, 안정적인 납품(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물류)이 고객 입장에서 Posiflex의 최대 장점 3가지로 꼽혔다.

· 커스터마이제이션 서비스 및 개선된 기술 지원

Posiflex는 5대 POS 공급업체 가운데 유일하게 수직 통합 전략을 채택한 회사다. 즉 POS 시스템 및 주변 기기를 인하우스에서 설계, 제조 및 판매하므로 고객에게 원스톱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OS 옵션, 로고 공동 브랜딩, 특수 주변기기 사양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와 니즈를 가진 여러 국가의 특정한 고객 요구 사항에 맞출 수 있는 소량 커스터마이제이션도 제공한다.

Posiflex는 자체적으로 제품을 설계 및 생산하기 때문에 제품의 기술적 세부 정보에 정통해 고객 요구 사항에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 믿을 수 있는 품질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Posiflex는 고품질 재료를 선택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납품 전 진동 테스트, 낙하 테스트 등의 종합 테스트에 더해 모든 납품 제품에 대해 업계에서 가장 엄격한 표준의 풀 시스템 로딩 테스트를 40°C 번인 체임버에서 12시간 이상 수행한다. 따라서 고객의 피드백은 Posiflex 제품 품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여준다.

· 자유자재의 공급망 물류

다양한 생산 및 공급망 단계를 자체 운영으로 합병한 Posiflex는 공급망 물류를 더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게 됐고 외부 업체에 대한 필요가 줄었다. 이런 상황이 잘 관리된 공급업체 네트워크와 결합하며 Posiflex의 공급 회복력으로 누적된 결과 2년의 팬데믹 기간에 글로벌 공급 부족 위기 속에서 경쟁사보다 제품 납품이 더 안정화되고 납기가 더 짧을 수 있었다.

Posiflex의 CEO인 오언 천(Owen Chen)은 회사의 핵심 가치 슬로건을 인용하며 “고객의 성공이 우리의 비전입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기술적 우위를 고객의 니즈와 결합해 가장 타당한 제품과 서비스를 파트너와 최종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POSIFLEX Group 소개

Posiflex Group은 세계적인 일류 커머셜 사물 인터넷(CIoT) 기업으로 O2O 및 임베디드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한다. 이 그룹은 각각 POS, 임베디드 IPC 및 셀프서비스 키오스크를 제조하는 Posiflex Technology, Portwell Inc. 및 US-based KIOSK Information Systems (KIS)라는 세 개의 비즈니스 법인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거래가 더 빨라지고 물리적 또는 디지털 방식으로 더 편리해지는 스마트 커머스의 과감하고 새로운 세계를 추구하는 것을 그룹의 공통 목표로 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