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찾사, 강원국 작가 초청 무료 강연

2023-01-12 13:39 출처: 한국마케팅광고협회

강원국 작가

군포--(뉴스와이어)--한국마케팅광고협회 산하 ‘꿈을 찾는 사람들(이하 꿈찾사)’이 1월 26일 오후 7시 30분 강원국 작가를 초청해 무료 특강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강연에서 강원국 작가는 ‘듣는 사람을 내 편으로 만드는 기술’에 대해 가르칠 예정이다. 강원국 작가는 설득력 있는 말과 글이 필요한 현대인을 위한 글쓰기와 말하기에 관해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강원국 작가는 ‘나는 말하듯이 쓴다’를 비롯해 ‘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 ‘글쓰기 바이블’, ‘강원국의 글쓰기’, ‘대통령의 글쓰기’, ‘회장님의 글쓰기‘ 등 글쓰기와 말하기에 관한 수많은 베스트셀러를 출간했다. 최근에는 신작 ‘강원국의 결국은 말입니다’를 펴내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강연은 강남, 평촌, 분당, 판교 등에서 20분~30분 거리에 있는 군포 산본 이마트 앞 투데이몰 3층에서 열린다. 강연 신청은 네이버 카페 ‘꿈을 찾는 사람들’에서 받고 있다.

강원국 작가의 특강은 1시간가량 진행되며, 이후 간단한 Q&A 시간을 마련해 수강자의 의문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강연에 참석한 수강자는 강원국 작가의 책 나는 말하듯이 쓴다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강연 후 작가 사인까지 받을 수 있다.

꿈을 찾는 사람들 개요

한국마케팅광고협회 산하 ‘꿈을 찾는 사람들(꿈찾사)’은 꿈을 꾸고 이뤄낸 사람과 꿈을 찾고 달리는 사람, 꿈을 찾아 헤매는 사람이 모인 커뮤니티로, 회원들이 꿈과 행복을 찾도록 돕고자 만들어졌다. 꿈찾사는 이를 위해 세바시 강연자부터 교수, 작가, CEO 등 각계각층에서 성공을 거둔 명사를 섭외해 격주로 무료 명사 특강을 펼치고 있다. 강연마다 신청자를 모집해 70명 한정으로 무료 특강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maa.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