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소 클린 에너지 앤드 인더스트리얼 가스 그룹, 한국 부산 해양 시설에 대한 첫 현장 FAT 테스트 실시

2023-01-12 09:22 출처: Cryogenic Industries
테메큘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니키소(Nikkiso Co., Ltd)(Japan) 자회사인 니키소 클린 에너지 앤드 인더스트리얼 가스 그룹(Nikkiso Clean Energy & Industrial Gases Group)(이하 그룹)은 한국 부산에 있는 자사의 신규 해양 시설에 대한 첫 현장 FAT(공장 수용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려는 자사의 적극적 노력을 보여준다.

4000㎡ 규모의 이 시설은 2022년 7월부터 고압 펌프 스키드를 제조해 왔다. 이번에 Hapag Lloyd AG를 위한 FAT 테스트(최대 규모 연료 가스 공급 시스템)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것은 해당 공장 및 LN2(액체질소) 테스트 시설이 갖춘 생산 능력을 보여준다. 이 시설은 기존에 진행했던 시운전 및 정비 지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HP 펌프 스키드 제조 및 테스트 역량을 갖춤에 따라 풀 시스템 해양 솔루션을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공장의 전반적 능력(펌프 최대 유량, 기화기 성능, 윤활유(LO) 시스템, 질소 퍼지 시스템, 극저온 밸브 등)을 테스트하는 FAT는 스키드 공급에 앞서 의무적으로 요구된다. 테스트는 선주, 선급협회, 고객사 참관 아래 제품이 성능 요구 조건을 충족하는지 검증한다.

제이 리(Jay Lee) 한국지사장은 “Nikkiso ACD는 20여년간 한국 조선업계가 선호하는 연료 가스 스키드 공급사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에 한국 내 조선소 인근에 스키드 패키징 및 테스트 시설을 새롭게 개소하면서 현지 지원 능력을 더 확대하게 됐으며, 글로벌 해양업계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스(Cryogenic Industries) CEO이며 그룹 사장인 Peter Wagner는 “이번에 거둔 성과는 그룹과 LNG 해양 시장 발전을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며 해양 분야 고객사들은 더 많은 혜택을 누리게 됐다. 그룹은 이제 턴키 시스템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를 대상으로 풀 시스템 테스트 및 지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스 개요

니키소(Nikkiso Co., Ltd.) 소속의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Cryogenic Industries, Inc.) 산하 기업들은 산업용 가스, 액화 천연가스(LNG), 수소 액화(LH2), 폐열 회수를 위한 유기랭킨 사이클 업계에서 사용되는 엔지니어드 극저온 가스 프로세스 장비(펌프, 터보 익스팬더, 열교환기 등)와 프로세스 공장을 제조, 서비스한다. 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Cryogenic Industries는 ACD, Nikkiso Cryo, Nikkiso Integrated Cryogenic Solutions, Cosmodyne, Cryoquip의 모기업이며 약 20곳의 법인으로 구성된 공동 관리 그룹이다. 자세한 정보는 니키소, 니키소 클린 에너지 앤드 인더스트리얼 가스 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