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23 설 선물세트 7종 출시

2~5만원대 합리적 가격에 투썸의 프리미엄 커피를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
홈카페 겨냥한 ‘투썸JOY 커피x머그’, 휴대성을 고려한 ‘투썸 HOPE 커피x텀블러’ 등 7종

2023-01-11 10:33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이 2023년 설 선물세트 7종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2023 설 기프트세트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설 기프트세트 7종은 희망(Hope)과 행복(Joy)를 테마로 행복하고 희망찬 새해를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트윈데믹으로 홈카페 트렌드가 다시 유행하는 가운데, 어디서든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투썸의 ‘에이리스트(aLIST)’ 제품과 함께 머그 또는 텀블러가 포함된 2~5만원대 합리적 가격대의 선물세트로 구성해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먼저 에이리스트 제품과 머그로 구성된 투썸 JOY 기프트세트를 3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투썸 JOY 커피x머그 I은 스틱커피와 2가지 색상(화이트/옐로우)의 투썸 굽머그 세트가 포함됐다. △투썸 JOY 커피x머그 II는 텀블러형 머그를 두 가지 종류의 스틱커피와 즐길 수 있다. △투썸 JOY 커피x머그 III은 투썸의 시그니처 블렌드인 블랙 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캡슐커피와 화이트 머그 세트를 함께 꾸렸다.

실용성에 중점을 둔 투썸 HOPE 기프트세트도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 HOPE 커피x텀블러 I은 스트랩이 있어 휴대성이 좋은 텀블러와 핸드드립 커피, 스틱커피로 구성했다. △투썸 HOPE 커피x텀블러 II는 다채로운 풍미의 핸드드립 커피와 라떼에 운전 시 편의성을 강화한 텀블러를 △투썸 HOPE 커피x텀블러 III는 스틱커피와 핸드드립 커피 구성에 실내외에서 프리미엄 커피의 따뜻함을 오랜 시간 유지해줄 수 있는 대용량 텀블러를 포함했다.

일상은 물론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커피 단일 상품으로 구성된 실속형 선물세트 ‘투썸 JOYxHOPE 스틱커피’도 선보인다.

설 기프트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정가 9000원 상당의 투썸 화이트 머그를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썸하트 정회원이 1월 24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투썸하트 앱으로 머그 교환권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발행된다. 2월 5일까지 매장 예약 및 교환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설 명절 전후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운을 전하고자 1월 13일부터 100% 당첨 행운의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시작한다. 럭키드로우에 참여하면 △아메리카노(R) 쿠폰 △텀블러 △머그 △스틱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투썸플레이스 매장 및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고마운 분들이 떠오르는 설 명절을 맞아 뛰어난 품질로 한 잔의 커피가 선사하는 힐링과 위로를 느낄 수 있는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합리적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선물세트 및 고객들께 재미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준비한 프리미엄 제품과 함께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새해를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