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새해 맞이 임직원 헌혈 행사 진행

혈액 수급 안정화와 나눔 가치 실천을 위한 임직원 헌혈 행사 진행
헌혈증서도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 더해

2023-01-04 10:25 출처: 퍼시스그룹

퍼시스그룹이 새해를 맞이해 임직원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이 2일 국내 혈액 수급 안정과 나눔 가치 확산을 위한 단체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퍼시스그룹이 지난해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를 통해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에 기부한 3억원 상당 헌혈 버스에서 진행됐다.

모든 순서는 대한적십자사 도움을 받아 서울 오금동 소재 퍼시스그룹 본사 앞에서 내부 사전 소독,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이뤄졌다.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퍼시스그룹 임직원 중 일부는 헌혈 후 발급된 헌혈증서까지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행사로 수급된 혈액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관 및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헌혈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퍼시스그룹은 정기적인 헌혈 행사를 통해 생명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퍼시스그룹은 기존에도 식목 행사, 연탄 나눔 봉사, 기부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공익법인 ‘퍼시스 목훈재단’을 통해 장학사업 및 학술지원 등 다양한 사회 기여 활동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