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아이컨설팅, ‘ESG 경영턴설턴트 자격인증 과정’ 전격 출시

2022년 11월 25일부터 ‘ESG 경영 컨설턴트’ 자격인증 온라인 과정 오픈

2022-11-25 11:29 출처: 케이엠아이컨설팅

박희재 케이엠아이컨설팅 대표

1강 ESG 개론

서울--(뉴스와이어)--케이엠아이컨설팅(대표 박희재)이 2022년 11월 25일부터 ‘ESG 경영 컨설턴트’ 자격인증 과정을 오픈한다.

ESG 경영은 최근 전 세계적인 이슈이자 메가 트렌드다. 예측 가능한 것에 대한 기업들의 갈망은 ‘성장 중심’ 경영에서 ‘지속 가능’ 경영으로의 급속히 패러다임이 전환되고 있다.

지속 가능 경영이란 기업의 경제적·사회적·환경적 책임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진하는 경영의 패러다임이다. 즉 기업 경영을 보다 안정적으로 지속하려면 환경(Environment)과 사회(Social)를 해치는 의사 결정(Governance)을 해서는 안 된다. 이처럼 ESG 글로벌 메가 트렌드에 대응하며,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새로운 인재가 급속히 요구되고 있다.

이에 케이엠아이컨설팅은 미래 인재 양성의 목적으로 이번 ‘ESG 경영 컨설턴트 자격인증 과정’을 개발·출시했다.

케이엠아이컨설팅은 ESG 경영 컨설턴트 자격인증 과정은 ESG 시대, 한발 앞서 미래를 여는 New Best Job이다. 새로운 미래지향적 디지털 일자리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선도한다며 새로운 시대, 새로운 이슈를 선도하는 선구자의 길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케이엠아이컨설팅의 ESG 경영 컨설턴트 자격인증 과정의 특징은 즉시 활용 가능한 ESG 핵심 직무 중심의 교육 과정이다. 원격 강의와 자습형 교재를 결합한 학습 효율의 극대화와 현재 진행형의 ESG 평가 모형 및 평가 사례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최단 시간, 최저 비용으로 ESG 경영을 학습, ESG 컨설턴트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자격을 취득 후 개인적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ESG 지식의 확장성을 도모하며, 진정한 전문가로 발전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다.

취업을 위해 스펙 쌓기에 공들이는 취업 준비생은 물론, 미래의 유망 직종을 탐색하고 있는 대학 재학생, 기업의 유관 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회사원 등 미래 유망 직종에 관심이 있는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케이엠아이컨설팅 개요

케이엠아이컨설팅은 경영 컨설팅 전문 회사로 6시그마 자격 인증, 품질 인증 직무 교육 경영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웹사이트: http://kmiedu.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