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스템바이오텍, 지디일레븐 ‘메가셀 리프팅 앰플’ GS홈쇼핑 론칭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담은 더마 안티에이징 제품 출시

2022-11-25 09:55 출처: 강스템바이오텍 (코스닥 217730)

메가셀 리프팅 앰플

서울--(뉴스와이어)--강스템바이오텍은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의 ‘메가셀 리프팅 앰플’을 11월 27일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메가셀 리프팅 앰플에 담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은 가장 어리고 단 한 번도 노화를 겪지 않은 줄기세포로 배양해 주름, 기미, 리프팅, 피부밀도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른바 ‘꿈의 앰플’이다. 해당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은 290여편의 SCI급 국제학술지 및 90개 국제 특허로 줄기세포 연구 글로벌 핵심기업으로 인정받은 강스템바이오텍이 독자 개발한 원료이다.

해당 제품은 20가지 인체 적용 시험까지 완료했으며 회사 측은 특히 인체 적용 시험 항목 중 피부 속 탄력, 피부 맑기(투명도), 피부 보습력 측면에서 단 한 번 사용만으로 15회 이상 바른 효과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또 눈가, 팔자, 미간 등 깊게 패인 주름과 기미개선 효과까지 입증돼 본격적인 노화가 진행되는 시기에 제품을 사용할 경우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사용 직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제 메가셀 파우더와 2제 액티베이터를 분리 패키징했다. 1제는 순도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동결건조해 1470여가지 성장인자와 파우더 형태로 안정화된 단백질을 통해 탄력, 장벽, 밀도 케어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해준다. 2제는 리포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이 40만ppm이 함유돼 피부 탄력, 생기, 윤기 케어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1제 메가셀 파우더와 2제 메가셀 액티베이터를 사용 직전 혼합해 아침, 저녁에 얼굴에 2~3방울씩 도포해 흡수시켜주면 피부에 영양감과 수분감을 줘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느낄 수 있다.

지디일레븐 담당자는 “시중에 많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중에서도 지디일레븐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가장 피부 재생 효능이 뛰어난 순수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았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아직 정착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확신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여기에 동결건조 공법까지 만나 더욱 강력하고 신선하게 피부에 사용함으로써 노화가 시작되기 전, 그리고 노화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피부에 확실한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디일레븐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11월 27일 오후 2시 55분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