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 디지털, 게임 퍼블리셔 넘어 패션 세계로 진출하다 넘치는 열정 승화한 브랜드 ‘DAC’ 론칭

게이머들을 스타일리쉬한 브랜드 앰버서더로 만들어줄 패션 브랜드 론칭
디볼버 디지털이 고민해온 독창적이고 뛰어난 게임에 걸맞는 의류를 지향
스포츠웨어를 넘어서 ‘게이머지만 패션에도 진심인’ 이들을 위한 브랜드를 목표

2022-11-24 15:45 출처: 디볼버 디지털 (런던증권거래소 DEVO)

DAC 콘셉트 화보

오스틴, 텍사스--(뉴스와이어)--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이 아르헨티나의 아티스트 앨런 베리 리스(Alan Berry Rhys), 지속 가능한 생산방식을 지향하는 의류 회사 투 리브스(Two Lives)와 협업해 게이머를 위한 패션 브랜드인 디볼버 애슬레틱 클럽(Devolver Athletic Club)을 론칭했다.

디볼버 디지털은 그동안 늘어나는 게이머 인구와 게이밍 문화의 확대를 보며 게이머를 위한 패션 브랜드를 고민해왔고, 게이머들이 비록 패션 브랜드에 대한 니즈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결국에는 모두가 필요로 할 것이라고 생각해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디볼버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수준으로 브랜드를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디볼버 애슬레틱 클럽은 이름과 달리 단순한 스포츠웨어 브랜드는 아니며 고품질의 원단과 섬세한 제작업체 선정 그리고 흠잡을 데 없이 브랜드화된 제품들을 큐레이션한 컬렉션으로 “나는 게이머고 나의 게임에 대한 열정(Passion)은 패션(Fashion) 그 자체다”라는 게이머들을 대변하고자 만들어졌다.

물론 열성적인 게이머가 아니라 열성적인 소비자여도 DAC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은 충분하다.

제품은 디볼버 디지털 굿즈 스토어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스타일을 위한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다.

디볼버 디지털 개요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 Inc.)은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둔 인디 게임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