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22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선봬

2022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 ‘윈터 홀리데이 쇼’와 20년 케이크 역량으로 완성한 투썸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1종
일러스트 작가 최환욱 협업으로 동화적 감성 더해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 극대화
투썸하트 앱을 통한 사전 예약, 카카오톡 선물하기, 배달주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매 가능

2022-11-24 09:52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2022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선봬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의 주인공인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윈터 홀리데이 쇼(Winter Holiday Show)’를 테마로 브랜드 출범 20주년을 맞아 그 어느 때 보다 특별한 홀리데이 시즌을 완성하는 케이크 11종을 선보인다. 유명 일러스트 작가 최환욱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한 동화적 감성의 화려한 아트웍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환상적인 시즌 무드를 선사해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 수 있다.

먼저, 20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스페셜 신제품 3종은 투썸의 케이크 역량이 집중된 제품들이다. 올 시즌 대표 제품으로 선보이는 △윈터 홀리데이 쇼는 강렬한 레드 글레이즈에 다양한 과일 데코레이션으로 크리스마스 리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베리 생크림 레이어에, 베리시트롱 꿀리 조합으로 상큼함을 더했다.

홈메이드 스타일의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빅토리아 다쿠아즈 초콜릿 생크림은 쫀득한 다쿠아즈 시트에 달콤한 가나슈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를 곁들인, 올겨울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제품이다.

화이트, 골드 컬러 조합의 고급스러운 외관에 특별한 미각 경험을 선사하는 △더 스윗 셀러브레이션도 눈 여겨 볼 만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캐러멜 풍미의 치즈케이크와 상큼한 만다린 과육, 블러드 오렌지 쥬레가 잘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케이크 상단의 트리 오너먼트 장식으로 홀리데이 무드를 한층 살려준다.

소중한 사람들과의 홈파티를 위한 스페셜 홈파티 케이크도 있다. 투썸의 베스트셀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을 2단으로 즐기는 화려한 비주얼의 △홀리데이 스트로베리 쇼는 홀리데이 시즌에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더욱 풍성한 연말 파티를 만들어준다.

촉촉하고 진한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생크림과 마시멜로, 초콜릿 칩이 샌드된 △윈터 스노우 베어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귀여운 곰돌이 디자인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자리에 제격이다. △마이 투썸 하트 듀오는 투썸의 스테디셀러인 뉴욕치즈, 클래식 가토 쇼콜라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누구나 부담 없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생크림 케이크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투썸 블랙 포레스트는 풍성한 생크림과 촉촉한 초콜릿 시트에 달콤한 초콜릿 컬과 상큼한 체리가 잘 어우러지는 케이크다. 홀케이크와 조각 케이크 두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달콤한 생딸기를 한가득 올린 △생딸기 마스카포네 생크림도 2호 사이즈로 출시돼 풍성한 연말 파티에 즐기기 좋다.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큰 인기를 얻었던 케이크의 재출시도 이뤄진다. 바닐라빈이 들어간 무스와 달콤한 커스터드 생크림의 조화에 머랭 장식으로 눈 덮인 설원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표현한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와 산타 모자를 연상시키는 모양의 △윈터 보니밤 케이크도 다시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는 11월 24일부터 전국 투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을 통해서도 수령 희망일 하루 전까지 미리 주문할 수 있다. 투썸하트 앱의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모바일 쿠폰 구매 및 선물하기,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매장 및 채널 별 출시 일정 및 제품 상이).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