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제4의공간과 ESG 경영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ESG 경영 실천을 통한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역할 수행 및 공익적 활동 기여

2022-11-22 14:08 출처: 군포시청소년재단

왼쪽부터 이혜원 제4의공간 대표와 이남구 군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직무대행)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군포--(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2일 -- 군포시청소년재단(이남구 대표이사(직무대행))이 11월 22일 제4의공간과 ESG (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4의 공간은 플라스틱 지역사회에 기반한 순환 경제 플랫폼을 구축하는 법인으로, 플라스틱 수급부터 소재화, 제품 제작까지 순환 경제 벨류체인을 만들고, 관련한 데이터를 축적해 ESG 정보를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30군포시 제로웨이스트를 위한 군포시청소년재단의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을 목표로 청소년과 함께하는 다양한 실천 활동과 교육 활동 및 기타 양 기관의 목표 달성을 위해 필요한 정보와 자원의 교류 등의 협력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군포시청소년과 함께 친환경, 탄소 중립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ESG 경영 체계 수립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군포시청소년재단 개요

군포시청소년재단은 군포시 청소년 정책과 청소년 복지 프로그램 개발과 집행, 위탁 청소년 시설 관리와 운영 등 전반적인 청소년 관련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