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 그룹, 헌혈 캠페인 ‘세컨드 헥토앤드’ 개최 ESG 경영 실천

헥토이노베이션, 헥토파이낸셜, 헥토헬스케어 등 헥토 그룹 임직원 참여 제 2회 헌혈 캠페인
14일, 15일 양일간 임직원 120여 명 참여해 헌혈증 약 150여 장 모아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

2022-11-22 10:01 출처: 헥토이노베이션 (코스닥 214180)

헥토 그룹이 임직원 헌혈 캠페인 ‘2nd 헥토&(세컨드 헥토앤드)’를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2일 -- 헥토 그룹이 ESG 경영 실천과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에 동참코자 임직원 헌혈 캠페인 ‘2nd 헥토&(세컨드 헥토앤드)’를 진행했다.

헥토 그룹은 마이데이터 기업 ‘헥토이노베이션’, 테크핀 기업 ‘헥토파이낸셜’, 헬스테크 기업 ‘헥토헬스케어’ 등의 주력 계열사가 다양한 앱 플랫폼을 비롯해 마이데이터, 금융 결제, 데이터 스토어, 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5월에 이어 이번에 2회차를 맞이한 헥토 그룹의 단체 헌혈 나눔 행사 ‘헥토&’는 기업명과 혈액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과의 연대감을 의미하는 ‘&(앤드)’의 합성어다.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진행된 헌혈 캠페인에는 계열사 임직원 약 120여 명이 참여했다. 캠페인으로 모인 약 150여 장의 헌혈증은 재단법인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은 백혈병이나 각종 소아암 등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을 돕는 비영리 사회복지 단체다.

헥토 그룹은 한국혈액암협회, 미혼 한부모가정 지원단체 ‘그루맘’ 등 다양한 단체에 수년간 후원금 및 물품을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 실천하고 있다. 9월에는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 등에 약 2억3000만원 상당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드시모네’를 기부하기도 했다.

헥토 그룹 홍보 담당자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헥토 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후원금이나 제품 기부,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혜 한국소아암재단 차장은 “기부 받은 헌혈증은 각 병원 사회사업실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될 것”이라며 “혈액 수급 위기 극복에 동참해 주신 헥토 그룹 임직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