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ressVPN, KPMG와 Cure53이 수행한 두 가지 새로운 독립 감사 통해 보호 기능 검증

2022-11-22 10:10 출처: ExpressVPN

버진아일랜드--(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2일 -- 업계를 선도하는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회사인 ExpressVPN은 오늘 KPMG와 Cure53에서 수행한 두 가지 새로운 감사를 발표했다. 이번 감사는 ExpressVPN의 투명성을 향한 노력과 신뢰할 수 있는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헌신을 분명히 보여준다.

Cure53은 TrustedServer에 대한 침투 테스트 및 소스 코드 감사를 수행했다. TrustedServer는 기존 서버 관리가 지닌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상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VPN의 혁신적인 내부 VPN 서버 기술이다.

이와는 별도로 KPMG의 독립 감사원은 ExpressVPN 서버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준수하도록 보장하는 프로세스, 시스템 및 제어 기능을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를 수행했다. 여기에는 ExpressVPN의 작업 로그 또는 연결 로그 미수집 정책에 대한 테스트와 TrustedServer 기술이 설명된 대로 작동하는지 여부에 대한 테스트가 포함된다.

ExpressVPN에 제공된 보고서를 기반으로 사용자는 ExpressVPN이 자신의 온라인 활동을 절대 알 수 없고 제3자와 공유할 민감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신뢰할 수 있다.

KPMG의 보고서 전문은 KPMG의 약관에 동의하기만 하면 누구나 조회할 수 있다. Cure53의 보고서 전문은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pressVPN 사이버 보안 책임자인 애런 엔겔(Aaron Engel)은 “KPMG와 Cure53이 당사의 시스템과 핵심 서버 기술을 검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제3자 감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해 ExpressVPN의 제어 기능과 내부적 노력의 결과, 그리고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과 같은 다른 보안 노력을 입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를 철저히 보호하고 있다는 데에 더 큰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 당사가 신뢰도와 투명성 면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올해 훨씬 더 많은 감사 결과를 발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ExpressVPN 전체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ExpressVPN 소개

ExpressVPN은 2009년에 설립된 이후로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이 자신의 인터넷 경험을 통제할 수 있도록 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회사의 소비자 VPN 서비스는 오픈 소스 VPN 프로토콜인 Lightway를 지원해 클릭 몇 번만으로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한다. ExpressVPN의 Keys 비밀번호 관리자와 Aircove 라우터는 모든 사람이 디지털 프라이버시 및 보안을 쉽게 누릴 수 있도록 한다. 투명성을 향한 노력의 일환으로 ExpressVPN 제품은 PwC, Cure53 등으로부터 감사를 받았다. ExpressVPN은 2021년 Kape Technologies (LSE:KAPE)의 계열사로 합류했다. 업계를 선도하는 ExpressVPN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솔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ExpressVPN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