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쏠라이트, 북미 최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 ‘AAPEX 2022’ 전시 성료

11월 1~3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베네치아 엑스포(The Venetian Expo)에서 전시 진행
전 세계 자동차 부품 산업을 아우르는 핵심적인 행사

2022-11-16 09:00 출처: 현대성우쏠라이트

현대성우쏠라이트, 북미 최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 ‘AAPEX 2022’ 전시 성료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16일 -- 현대성우쏠라이트는 11월 1~3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베네치아 엑스포(The Venetian Expo)에서 개최된 북미 지역 최대 자동차 부품 애프터마켓 전시회 ‘AAPEX 2022’에서 자사 브랜드 ‘쏠라이트’ 배터리 제품 전시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1969년 처음 개최된 뒤 올해 53회째를 맞은 AAPEX는 전 세계 유명 자동차 부품 공급사들의 기술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행사다. 자동차 관리 협회(Auto Care Association)와 자동차 애프터마켓 공급업체 협회(AASA)가 매년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쏠라이트 배터리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강한 내구력과 우수한 저온 시동성 및 긴 수명을 갖춘 AGM과 EFB 시리즈 등 다양한 배터리 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시 부스는 쏠라이트 배터리의 BI 컬러인 쏠라이트 레드로 구성했으며, 브랜드 슬로건인 ‘BOOST UP LIFE’를 내걸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 강조했다.

전시와 함께 고객과 소통에도 박차를 가했다. 부스 내 상담 공간을 마련해 기존 고객사 응대 및 잠재 신규 거래선 상담을 통해 세일즈 영역을 확장했으며, 경쟁사를 포함한 전반적인 자동차 부품 업계의 동향과 니즈를 확인했다.

현대성우쏠라이트 담당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고, 북미 초대형 배터리 유통업체와 대면 미팅을 추진하는 등 고객사와의 파트너십을 더 공고히 했다. 북미뿐만 아니라 중남미, 중동, 아프리카 등 세계 전역의 신규 고객사와 상담을 진행하면서 쏠라이트 배터리의 높아진 위상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꾸준한 참가를 통해 당사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판매 확대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참가 소감을 밝혔다.

1979년 설립된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차량 및 산업용 배터리 전문 제조업체다. 자동차, 선박, 농업, 산업 기계 전반에 걸친 전력 공급을 책임지고 있으며, 완성차 업체 순정 납품 및 전국 100여개 대리점 유통, 해외 100여개 국가 수출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대성우쏠라이트 개요

경원산업에 뿌리를 둔 현대성우쏠라이트는 1979년 2월 설립된 차량용 및 산업용 배터리 전문 제조업체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기술 집약적인 제품의 개발과 생산을 통해 파트너에게는 신뢰, 고객에게는 만족을 주고 있다. 글로벌 시대에 맞게 다양한 해외 네트워크망을 구축했으며, 이러한 혁신의 과정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가며 세계로 뻗어나가는 발판을 마련했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자동차 산업의 주요 부품인 브레이크 디스크, 엔진 파츠, 알로이 휠 등의 전문 제조사인 현대성우캐스팅, 물류 및 신소재 전문 기업인 현대성우신소재 등과 함께 현대성우그룹 내 속해 있다. 현대성우그룹은 1997년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창단을 기점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팀 후원을 맡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