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용량·실용성 강화한 ‘원기력단’ 실속형 출시

강원도 홍삼과 인삼 열매, 뉴질랜드 녹용 등 13가지 귀한 원료를 환으로 빚은 건강식품
60환 실속형 패키지로 선보여… 캔디형 포장으로 편리한 휴대와 섭취 가능

2022-11-15 10:05 출처: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가 출시한 ‘원기력단’ 실속형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15일 --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원기력단’ 실속형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30개입에 이어 60개입의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원기력단은 강원도 6년근 홍삼을 원료로, 천호엔케어만의 자체 R&D 기술을 활용해 추출부터 숙성까지 11단계를 거쳐 직접 제조한 홍삼농축액을 사용해 만들었다. 여기에 4년 이상 된 인삼에서 딱 한 번만 열리는 인삼 열매를 배합했다. 인삼 열매는 뿌리보다 사포닌 함량이 더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안정성이 확인된 뉴질랜드산 녹용을 엄선해 담았다. 채취량이 적어 더욱 귀한 녹용의 팁, 분골부터 상대·중대·하대까지 녹용을 통째로 담았다. 이 외에도 침향, 참당귀, 산수유 등 총 13가지의 귀한 원료를 더했다.

천호엔케어의 원기력단 실속형은 기존 제품의 2배인 총 60개의 환이 담겨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양을 자랑하며, 캔디형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 및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천호엔케어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한다.

천호엔케어는 스테디셀러 원기력단의 인기에 힘입어 대용량 실속형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귀한 원료를 엄선해 천호엔케어 38년 노하우로 제조해 실속 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