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10주년 감사 세일 최대 65% OFF 및 한정 에디션 출시

30일까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제품 최대 65% 할인 및 사은 행사 진행
창립 10주년 기념, 봉고데기 1종과 5가지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에디션 출시

2022-11-14 11:48 출처: 보다나

보다나가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공식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아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공식 출시 및 공식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보다나는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오랜 시간 보다나를 사랑해준 고객분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30일까지 ‘보다나 10주년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품목에 따라 최대 65%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구매 시 5%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자사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선물세트 패키지는 44% 할인된 금액으로 300개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

보다나는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0% 할인 쿠폰 △5% 할인 쿠폰 등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행사도 진행한다. 10% 할인 쿠폰은 보다나 고데기 혹은 드라이기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11월 15일, 20일, 25일 총 3회에 걸쳐 오전 10시부터 10시 10분까지 발행된다. 발급 후 2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단 적립금은 사용 불가하다. 5% 할인 쿠폰은 평일 낮 12시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혜택이 주어진다. 최대 1만원 할인할 수 있는 이 쿠폰은 당일 자정까지 적립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보다나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골드’, ‘블랙’ 두 가지 타입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식 출시했다.

보다나 베스트셀러 제품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1종과 뷰티 아이템 5종으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은 세련된 감성의 디자인으로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골드는 18k 골드 도금 글러브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40mm 블랙은 매트한 블랙 코팅 글러브로 우아하고 시크한 감성을 강조했다.

함께 구성된 뷰티 아이템 5종은 실리콘 열방지 고데기 패드, 벨벳 뷰티 파우치, 고져스 소프트 브러쉬, 벨벳 스크런치, 미니 라운드 손거울로 스타일링을 한층 더 감각적으로 완성해주는 뷰티툴과 소품으로 구성됐다.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보다나 전기종 고데기 수납이 가능한 ‘고데기 레더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및 10주년 감사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나 개요

헤어브랜드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소프트바 판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무선 미니 고데기 등 감각적이고 뛰어난 성능을 갖춘 독보적인 헤어툴,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헤어 뷰티 툴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