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코리아, 국내 첫 매장 롯데백화점 잠실·동탄점에 오픈

국내 첫 브레빌 오프라인 매장 1, 2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동탄점 내 동시 열어
브레빌 고성능 에스프레소 머신·오븐·블렌더 등 다양한 호주 프리미엄 주방 가전 체험 공간
오픈 기념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동탄점 단독 팝업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2022-11-09 09:46 출처: 브레빌코리아

브레빌코리아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레빌코리아가 8일(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동탄점에 국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 1, 2호점을 동시 오픈, 유통 채널을 확장한다고 9일 밝혔다.

브레빌코리아는 요리와 커피에 대한 진정성을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제품 경험을 위주로 한 공간을 구성해 합리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브레빌 오프라인 매장은 ‘요리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Master every moment™)’란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가정에서도 전문 레스토랑이나 카페 같은 수준 높은 퀄리티의 요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주방 가전을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전 세계 150만 대 이상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러 ‘바리스타 익스프레스’부터 프리미엄 라인인 ‘오라클’까지 주요 에스프레소 머신 라인업뿐만 아니라 △오븐과 에어 프라이어의 기능을 결합한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혁신적인 냉각 추출 시스템이 적용된 쥬서기 등 완벽한 요리 경험을 선사하는 브레빌 제품들이 한자리에 전시된다.

브레빌코리아는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11월 8일(화)부터 11월 20일(일)까지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각 매장에서는 브레빌 제품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넉박스, 커피잔, 온도감지 스팀피처, 원두 보관통 등 10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액세서리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 5종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체 제품 구매 금액 합산 기준으로 적용되며 구매자 1인당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미니 넉박스’를, 오븐을 구매하면 6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뱀부 도마’를 추가로 증정한다.

브레빌 롯데 동탄점에서는 11월 11일(금)부터 11월 20일(일)까지 단독으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 쥬서기, 블렌더 등 10여 가지의 주력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큰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팝업 이벤트는 오픈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며, 모델별로 최대 10대까지 선착순 할인이 제공된다.

이종하 브레빌코리아 지사장은 “브레빌코리아 공식 출범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매장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브레빌을 만나보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준히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2023년 초에도 추가적인 매장 오픈을 논의 중인 만큼 유통 채널을 더욱 확장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브레빌코리아는 신규 오픈하는 백화점 내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판매 채널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10월 말에는 국내 최대 쇼핑몰 중 하나인 SSG닷컴에 입점했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 쿠팡, 네이버 브랜드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도 브레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레빌코리아는 향후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국내 프리미엄 주방 가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질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