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인터트러스트 그룹 인수 완료

140개가 넘는 국가의 고객에게 글로벌 비즈니스 관리 및 규정 준수 솔루션 제공

2022-11-08 10:00 출처: CSC
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CSC가 인터트러스트 그룹(Intertrust Group)과의 공동 보도 자료를 통해 인터트러스트 그룹 인수를 완료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CSC는 이번 인수로 포천(Fortune) 500대 기업의 90% 이상,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의 90% 이상, 세계 300대 사모펀드(PEI 300)의 70%가 넘는 기업들과 거래하게 된다. 인수 후에는 CSC 설립자 2명 중 한 명의 직계 후손으로 약 13년 동안 CSC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를 역임한 로드 워드 3세(Rod Ward III)가 새로 통합된 조직을 이끌고 샹카 아이어(Shankar Iyer) 인터트러스트 그룹 최고경영자를 포함한 숙련된 엔터프라이즈 리더십 담당 팀이 경영을 지원한다.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CSC는 1899년 설립돼 미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직장(Top Workplaces)’ 중 한 곳이며 120년 넘게 비상장 기업으로서 전문적인 경영을 유지해 왔다. 워드 사장은 “이번 인수로 CSC와 인터트러스트 그룹의 상호 보완적인 전문 지식, 기능 및 지리적 범위를 결합해 고객의 글로벌 비즈니스 관리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더욱 효과적으로 충족할 것”이라며 ”높은 순 고객 추천 지수(NPS)가 뒷받침하듯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통합 조직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워드 사장은 "인터트러스트 그룹을 인수한 CSC는 세계 최고의 인력, 프로세스 및 기술 솔루션 조합을 기반으로 고객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규정 준수 및 규제 환경을 파악할 수 있다”며 “고객은 100년 넘게 공동 소유로 거래를 유지한 안정적인 전략적 파트너에게 서비스를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CSC는 오랜 기간 동안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방식으로 회사를 인수하고 통합해왔다”며 “직원들은 CSC가 탄탄한 재무 상태와 장기적인 비전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비상장 기업으로서 갖춘 안정성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업하는 태도를 높이 평가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인터트러스트 그룹의 유능한 인력을 CSC 일원으로 맞이해 기쁘고 함께 만들어 갈 미래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아이어 최고경영자는 “인터트러스트 그룹은 CSC의 고객 최우선 방침에 항상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기업, 펀드 및 규정 준수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두 기업의 만남이 시장에 큰 이점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인수로 모든 이해 관계자를 위한 진정한 성공과 인터트러스트 직원들을 위한 최상의 결과를 실현했다”고 덧붙였다.

CSC와 인터트러스트 그룹은 결합 후 하나의 회사로서 140개가 넘는 국가에서 7500명이 넘는 유능한 전담 인력의 전문 지식을 결합한다. 워드 최고경영자는 "덕분에 고객이 있는 곳이면 어디서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양을 따라가는(follow the sun)’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CSC 개요

CSC는 포천(Fortune) 500대 기업의 90% 이상,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의 90% 이상, 세계 300대 사모펀드(PEI 300)의 70%가 넘는 기업들이 선택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다. CSC는 글로벌 경영 및 규정 준수 솔루션, 다양한 펀드 전략을 펼치는 대체 자산 운용사를 대상으로 하는 전문 관리 서비스, 공공 및 민간 시장의 자본 시장 참가자가 참여하는 거래, 도메인명 시스템 관리, 디지털 브랜드 및 사기 방지, 법인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1899년 설립돼 미국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CSC는 120년 넘게 비상장 기업으로서 회사를 전문적으로 경영한 것에 자부심이 있다. CSC는 유럽, 미주,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전역의 140개가 넘는 국가에 지점을 두고 위치와 사업을 운영한다. CSC는 고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이며 모든 사업 분야에서 전문가를 채용해 기업 목표를 달성한다. CSC는 비즈니스의 배후 비즈니스(business behind business®)라 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csc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70050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