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공대 홍유석 학장, 대한산업공학회 최고 권위 학술상인 2022년 정헌학술대상 수상

뛰어난 학술실적과 산업공학 및 학회 발전 공로 인정 받아
11월 4일 대한산업공학회 정기총회에서 시상식 진행

2022-11-08 09:00 출처: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왼쪽부터 서울대 공대 홍유석 학장, 대한산업공학회 변재현 회장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08일 --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은 홍유석 학장(산업공학과)이 2022년 정헌학술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수상했다고 8일(화) 밝혔다.

올해로 36회째를 맞은 정헌학술대상은 정헌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산업공학분야 국내 최대학회인 대한산업공학회가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학술상으로 학술 실적이 뛰어나고 산업공학과 학회 발전에 공로가 큰 대한산업공학회 정회원 1명을 대상으로 포상한다.

4일(금) 인천대학교(송도) 11호관 복지회관에서 열린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정기총회를 통해 시상식이 진행됐다.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측은 홍유석 학장이 한 해 동안 탁월한 연구 실적과 활발한 학술 활동으로 산업공학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실적과 공로를 인정 받아 이번에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수상자인 홍유석 학장에게는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홍유석 학장은 “이번 36회 정헌학술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산업공학 학회 발전과 산업공학 연구 발전을 위해 꾸준히 기여하도록 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홍유석 학장은 2022년 6월 서울대 공대 31대 학장으로 취임한 이후 공과대학의 다양한 혁신과 꾸준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