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멘티브 테크, 쿠어스텍 석영 도가니 사업부 인수 마무리

2022-11-07 09:40 출처: Momentive Technologies

클리블랜드--(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07일 -- 미국 스트롱스빌에 본사를 둔 글로벌 첨단 소재 기술 공급업체 모멘티브 테크놀로지스(Momentive Technologies, 이하 모멘티브 테크)가 쿠어스텍(CoorsTek)의 석영 도가니(crucible) 사업부 인수를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모멘티브 테크는 이번 인수로 반도체 웨이퍼 제조 고객들에게 다양한 크기의 석영 도가니를 제공해 그들이 첨단 소재 수요를 맞출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모멘티브 테크 최고 경영자 필립 로즈(Philip Rose) 박사는 “모멘티브 테크는 고순도 용융 석영과 특수 세라믹을 제조해 첨단 기술 산업 분야에 공급하는 세계 정상급 제조업체로 일본, 중국, 독일, 미국에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쿠어스텍의 석영 도가니 사업부가 모멘티브 테크로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쿠어스텍의 석영 도가니 사업부는 모멘티브 테크의 미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쿠어스텍의 도가니 사업부는 1918년 도요파이어브릭컴퍼니(Toyo Fire Brick Company)로 첫발을 뗐다. 이후 도시바세라믹스(Toshiba Ceramics), 코발런트머티리얼즈(Covalent Materials)를 거쳐 2014년 쿠어스텍에 인수된 이후 일본에서 입지를 확대했다. 쿠어스텍의 도가니 사업부는 일본, 한국, 독일, 싱가포르, 대만, 중국의 주요 반도체 웨이퍼 제조업체에 제품을 공급한다.

석영 도가니

도가니는 초고온으로 소재를 용해해 공정을 수행하는 데 사용된다. 석영 도가니는 특히 실리콘 재료를 가공해 추후 반도체 웨이퍼가 되는 단일/다결정 실리콘 잉곳을 생산하는 데 사용된다.

모멘티브 테크(Momentive Technologies) 개요

모멘티브 테크놀로지스는 초고순도 석영 및 세라믹 제품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첨단 소재 기업이다. 이들 소재는 반도체, 태양광, 조명, 항공 우주, 정수, 제약, 가전제품, 통신 산업 등의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고품질 공정 및 생산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www.momentivetech.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10050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