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비스코, 노사합동 안전선언문 제정 및 선포식 개최

더욱 안전한 사업장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사의 굳은 의지 표명

2022-11-04 13:48 출처: 강남제비스코 (코스피 000860)

강남제비스코는 노사합동 안전선언문을 제정하고 평택사업장에서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04일 -- 강남제비스코는 사업장의 견고한 안전문화를 조성하고 유지하자는 의지를 담은 ‘안전선언문’을 제정하고 김재현 대표이사와 옥종협 노동조합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11월 3일 평택사업장에서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안전선언문 선포식에서 노사 대표직원이 함께 공동으로 안전선언문을 낭독하고 각각 대표이사와 노동조합위원장에게 선언문을 전달함으로써 다같이 화합해 안전한 사업장을 구축하겠다는 의지를 다짐했다.

이번에 제정한 안전선언문은 회사의 브랜드 이름인 '제비스코(JEVISCO)’의 영문 앞글자를 이용한 핵심명사로 구성해 작성됐다. 이는 대표이사의 안전경영 의지를 확인하고 근로자의 행동 실천으로 안전문화 형성 및 안전의식을 성숙하게 만들자는 의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강남제비스코 홍보 담당자는 “근로자의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을 통한 재해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ESG경영의 일환으로 안전선언문 제정과 선포식을 개최함으로써 안전사고에 대한 근로자의 행동과 의식이 강화돼 더욱 안전한 사업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