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틱, 아시아 태평양·일본 부사장에 배리 쉬어스 임명

사업과 클라우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고객 관계를 강화할 부사장으로 전 마이크로소프트·EMC 임원 배리 쉬어스 낙점

2022-10-06 17:10 출처: ELASTIC N.V. (뉴욕증권거래소 ESTC)

엘라스틱의 아시아 태평양·일본 부사장에 임명된 배리 쉬어스

싱가포르--(뉴스와이어)--검색 시스템 엘라스틱서치(Elasticsearch)를 개발한 엘라스틱(Elastic)(뉴욕증권거래소: ESTC)이 배리 쉬어스(Barrie Sheers)를 아시아 태평양·일본(APJ)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6일 발표했다.

마이클 크레멘(Michael Cremen) 엘라스틱 최고 매출 책임자가 싱가포르에서 활동할 쉬어스의 업무 보고를 직접 받을 예정이다.

쉬어스는 엘라스틱의 APJ 사업 전략 및 운영을 이끌고 사업 전반의 성장, 특히 전략적 성장 활동과 장기 전략을 관장해 클라우드 급성장을 이끌고 새로운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한편 고객 평생 가치를 제고할 예정이다.

쉬어스는 여러 글로벌 클라우드·엔터프라이즈 기술 기업에서 20년 넘게 임원으로 활동하며 성과가 뛰어난 고객 중심 팀을 이끌었다. 쉬어스는 엘라스틱에 합류하기에 앞서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뉴질랜드 총괄을 거쳐 APJ 최고 파트너 책임자를 역임하며 아시아 전역 파트너 생태계를 구축해 영업 실적을 끌어올렸다.

또 델소프트웨어그룹(Dell Software Group), 퀘스트소프트웨어(Quest Software), 사이베이스(Sybase), EMC에서 APJ 지역 요직을 두루 거쳤다.

인사말

· 마이클 크레멘 최고 매출 책임자는 “쉬어스를 엘라스틱의 일원으로 맞아 기쁘다”며 “쉬어스는 엘라스틱이 시장 모멘텀을 구축하고 클라우드 사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요한 시기에 한 식구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쉬어스는 클라우드 시장에 대한 깊이 있는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APJ에서 시장 진입(GTM) 전략을 개발·실행한 경험이 풍부한 만큼 엘라스틱이 성장과 규모 확대에 속도를 내고, 고객이 중요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쉬어스는 “엘라스틱의 일원이 돼 기쁘다”며 “클라우드 경험을 살려 신구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모멘텀에 속도를 붙여 엘라스틱을 다음 성장 단계로 이끌 생각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더 많은 조직이 엔터프라이즈 검색·관측·보안용 엘라스틱서치 플랫폼과 여러 솔루션을 활용해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엘라스틱(Elastic) 개요

엘라스틱(뉴욕증권거래소: ESTC)은 선도적 검색 기반 솔루션 플랫폼이다. 엘라스틱은 조직, 직원, 고객이 결과를 앞당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엔터프라이즈 검색·관측·보안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직원의 검색 경험을 제고하고, 업무에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하게 운용하는 한편 사이버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단일 클라우드, 멀티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등 데이터가 있는 곳이면 그 어디든 고객이 단일 플랫폼으로 규모 면에서 새로운 차원의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lastic.co)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는 미래예측진술을 담고 있다. 쉬어스 APJ 부사장 임명, 성장 및 규모 확대 전략에 대한 진술이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하며,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위험과 불확실성, 상황 변화로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가 크게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으로는 엘라스틱이 운용하는 사업과 시장의 성장 및 경영 등이 있다. 그 밖의 위험과 불확실성은 엘라스틱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10-K 양식으로 제출한 회계연도(2022년 3월 30일 종료) 연례 보고서와 기타 보고서의 ‘위험 요인’ 항목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엘라스틱 웹사이트(ir.elastic.co)의 IR 섹션이나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해당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다. 엘라스틱은 법적 요구가 없는 한 이 보도자료를 작성한 날짜 이후에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 및 책임이 없다.

엘라스틱과 관련 표시는 엘라스틱(Elastic N.V.)과 계열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다른 모든 기업명과 제품명은 각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050055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