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케젠, 기체·액체·분자 응용 분야 위한 새로운 고효율 여과 제품 3종 출시

알케젠 고효율 여과 사업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서 열리는 ‘월드 필트레이션 콩그레스’서 신제품 발표

2022-10-04 14:10 출처: Alkegen
어빙, 텍사스--(뉴스와이어)--알케젠(Alkegen)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월드 필트레이션 콩그레스(World Filtration Congress)’에 마련될 전시회를 통해 고효율 여과(HEF)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알케젠은 첨단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고성능 재료를 제공하는 선도적 특수 재료 플랫폼이다. 이들 신제품은 라이달(Lydall)과 유니프락스(Unifrax)가 지난해 10월 합병한 후 알케젠 브랜드로 첫 출시되는 여과 제품이다.

폴 발리스(Paul Vallis) 여과 및 촉매그룹 사장은 “기체, 액체, 분자용으로 출시된 HEF 여과재 3종은 새로운 알케젠 여과 제품 개발팀에서 개발해 출시한 첫 번째 첨단 재료”라며 “이번 출시는 널리 알려진 라이달의 여과 및 생산 전문 지식과 시장에서 입증된 유니프락스의 발 빠른 혁신 역량을 결합해 이뤄졌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나올 수많은 혁신의 신호탄”이라며 “알케젠 포트폴리오는 더 높은 효율성과 에너지 소비 절감에 대한 지속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계속 진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TriboStatiX™

알케젠의 기체용 여과재 신제품인 TriboStatiX™는 동급 최고의 최신 시설에서 제조된 우수한 성능의 MERV 13 주름 형식 여과재(pleat media)다. 초기 저항이 낮아 공기조화기술(HVAC) 장치에 필요한 에너지양을 줄이고 전체 운영 비용을 낮출 수 있다.

TriboStatiX™는 일관된 여과 성능을 제공하며 분진 포집량이 커 실내 공기 품질을 개선한다. 이로써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고 에너지 수요를 줄일 수 있다.

존 앨버트(John Albert) 글로벌 성장 책임자는 “TriboStatiX를 사용하면 더 긴 서비스 수명과 우수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며 “필터 교체 주기가 길어져 더욱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LyPore® MB

알케젠의 새로운 멜트블로운(meltblown) 액체 여과재 라인인 LyPore® MB는 애플리케이션의 가장 중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이 제품은 여과 효율이 우수하고 압력 강하가 낮으며 분진 포집량이 탁월하다. 또 프로필렌 및 PBT, 단층 또는 복합재로 제공되며 카렌더링(carendered)을 통해 가장 까다로운 액체 여과 문제를 해결한다. 식음료 및 윤활유 등의 응용 분야에서 Lypore MB를 필터 설계에 통합하면 여과 효율성이 향상되고 필터 수명이 연장돼 최종 사용자의 최종 필터 성능을 향상하고 총비용을 줄일 수 있다.

애론 프로스트(Aaron Frost) 성장 책임자는 “가용 등급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것 외에도 정기적으로 LyPore MB를 맞춤화해 특정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LydAir® GP

알케젠의 새로운 분자 여과재인 LydAir GP는 확장된 기능으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최첨단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활성탄 및 이온 교환 수지를 포함한 광범위한 기능성 흡착제의 균일성을 개선하고 레이어링을 쉽게 한다. 이와 함께 미립자 여과재를 라인에 코팅(lamination)해 분자 및 미립자를 모두 여과할 수 있는 복합 여과재를 제공할 수 있다. LydAir GP는 여과재의 특정 그램당 성능이 20~30% 우수하다. 이로써 효율성과 제품 성능을 증진해 특정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할 수 있다.

베잔 쇼아르(Behzan Shoar) 플랫폼 매니저는 2022년 10월 8일(토) ‘월드 필트레이션 콩그레스’에서 다중 흡착 가스 흡수제인 LydAir GP를 발표할 예정이다.

10월 5~8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월드 필트레이션 콩그레스’ 기간 중 101번 부스에서 알케젠의 여과 전문가들과 혁신적인 신소재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웹사이트(Alkegen.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알케젠(Alkegen) 개요

유니프락스/라이달 머티리얼즈를 전신으로 하는 알케젠은 전기차, 에너지 저장, 여과, 화재 방지 및 고온 단열 등 고급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고성능 특수 소재를 생산한다. 알케젠은 더 쉽게 호흡하고, 더 친환경적인 삶을 영위하며, 이전보다 멀리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는 사명을 추구한다. 알케젠 제품은 회사의 사명을 수행해 에너지를 절약하고 오염을 줄이며 사람과 건물, 장비의 안전을 개선한다는 궁극적인 목표로 설계됐다. 알케젠은 세계 12개국에서 75개 제조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9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www.alkegen.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클리어레이크(Clearlake) 개요

클리어레이크 캐피탈 그룹(Clearlake Capital Group, L.P.)은 2006년 설립된 투자 회사로 사모 펀드, 신용 및 기타 관련 전략 전반에 걸쳐 통합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섹터 중심의 접근을 통해 자체적 운영 개선 접근 방식인 O.P.S.®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역동적 사업에 장기 자본을 제공함으로써 숙련된 경영진과 파트너십을 맺고자 한다. 회사의 주요 대상은 산업, 기술, 소비자다. 클리어레이크는 현재 약 300억달러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회사의 선임 투자 담당자들은 300건 이상의 투자를 주도 또는 공동 주도했다. 클리어레이크는 산타모니카와 댈러스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clearlake.com) 및 트위터(@ClearlakeCa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300051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lkege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