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퀀텀, TWS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 선봬

게이머·크리에이터 모두 만족하는 JBL QUANTUM 시리즈에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추가 출시
JBL QUANTUM 시리즈, 유무선 헤드셋·스피커·마이크 및 무선 이어폰까지 강력하고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구축
JBL QUANTUM TWS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 JBL 퀀텀서라운드, 블루투스 및 USB 동글 무선 연결 지원 듀얼 솔루션,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최대 24시간 재생 가능 배터리 장착… 언제 어디서나 끊김 없이 입체적이고 실감 나는 게임 플레이와 사운드 제공

2022-10-04 10:05 출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JBL 퀀텀의 TWS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4일 --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JBL QUANTUM (퀀텀) 시리즈에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을 새롭게 추가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JBL QUANTUM은 76년간 지속적인 혁신과 독보적인 음향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 놀라운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JBL의 독자적인 알고리즘이 적용된 JBL 퀀텀 서라운드(JBL QuantumSURROUND) 사운드로 높은 몰입감과 정교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게이머와 크리에이터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라인업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JBL QUANTUM 시리즈에 JBL QUANTUM TWS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이 새롭게 추가 출시됨으로써 유무선 헤드셋부터 스피커, 마이크, 무선 이어폰까지 라인업이 확대돼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강력하고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JBL QUANTUM TWS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은 JBL만의 7.1채널의 퀀텀 서라운드 사운드(7.1 채널의 퀀텀 서라운드 사운드는 PC내 퀀텀엔진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로 차원이 다른 입체감과 압도적인 현장감을 제공한다. 게임 현장에서 숨은 적들의 미세한 발자국 소리에서 영화 속 헬리콥터 비행 소리, 콘서트 영상 및 게임 OST까지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하고 실감 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한다.

고품질의 무손실 2.4 GHz USB C 무선 동글과 블루투스 5.2의 듀얼 무선 솔루션 제공해 스마트폰은 물론 PC, 노트북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연결 지연이나 끊김 없이 게임을 실감 나는 사운드로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게임 디바이스에 연결해 게임을 즐기면서 전화 통화도 놓치지 않고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최대 24시간(이어버드 최대 8시간, 충전 케이스 최대 16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탑재돼 장시간 이동 중에도 걱정 없이 무선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약 2시간이면 완전 충전되고 고속 충전 지원으로 15분만 충전해도 3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다. IPX4* 등급(국제 표준 IEC 60590에 따른 방수 등급으로 운동 중 흐르는 땀이나 적은 양의 물에도 문제 없이 오디오를 즐길 수 있는 정도의 방수 기능)의 방수 기능으로 집에서는 물론,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을 할 때에도 부담 없이 음악, 영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PC용 퀀텀엔진(QuantumENGINE) 소프트웨어와 JBL Headphones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청력에 맞는 EQ 및 마이크 측음 방식 등 나만의 플레이에 최적화된 개인별 맞춤으로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최고 수준의 소음 차단 기술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True Adaptive Noise Cancelling)이 적용돼 주변 소음뿐만 아니라 안경이나 머리 움직임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미세한 소리에도 효과적으로 반응해 방해 없이 게임 플레이 및 영화, 음악 감상에 집중할 수 있다.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True Adaptive Noise Cancelling)은 총 4개 하이브리드 마이크와 초당 최대 5만 회가량의 사운드 자동 보정 기술이 주변 환경에 따라 실시간으로 소음 차단 수준을 조절해 최적의 청취 환경을 제공한다. 주변 환경의 소리를 함께 들려주는 스마트 앰비언트 기능인 주변 소리 듣기(Ambient Aware), 톡쓰루(Talk-Thru)를 통해 차가 많거나 혼잡한 거리에서도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6개 빔포밍 마이크를 통해 소음은 최소화하고 음성은 선명하게 전달해 게임 속 플레이어들과 또렷하고 선명한 팀 보이스를 즐길 수 있으며, 소음이 있는 외부에서도 만족스러운 통화 품질도 제공한다.

JBL QUANTUM TWS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은 스틱형 디자인과 타원형의 이어팁 설계로 밀착감을 높였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S/M/L 3가지 사이즈의 실리콘 이어팁을 제공한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JBL Headphones 앱을 통해 다양하게 맞춤 설정을 할 수 있어 나만의 커스텀 이어폰을 완성할 수 있다. 음성 비서를 통해 음악 재생은 물론 통화, 메시지 전송 등을 할 수 있으며, 듀얼 커넥트 기능을 탑재해 이어버드 양쪽 또는 한쪽만으로 음악 감상을 하거나 전화를 통화할 수 있어 더욱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JBL QUANTUM TWS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은 야외 활동이나 이동 중에도 입체적이고, 정교한 사운드의 게임 플레이와 사운드를 놓칠 수 없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JBL QUANTUM TWS의 출고가는 19만9000원이며,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JBL은 JBL QUANTUM TWS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 출시를 기념하여 삼성닷컴을 통해 JBL QUANTUM 시리즈의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JBL QUANTUM TWS 게이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JBL QUANTUM TWS 게이밍 패키지는 JBL QUANTUM TWS 노이즈 캔슬링 무선 게이밍 이어폰과 JBL QUANTUM DUO 게이밍 스피커, JBL QUANTUM STREAM 프리미엄 USB 마이크로 구성됐으며 42만7000원의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JBL 개요

JBL은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을 놀라운 사운드로 채워주는 하만의 대표 오디오 브랜드다. 유수의 어워드들을 수상한 바 있는 JBL은 우드스탁(Woodstock)과 같은 아이코닉한 이벤트뿐 아니라 매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콘서트, 양키 스타디움(Yankee Stadium) 경기 등 유명 스폿에서부터 주말 로드 트립 등 일상의 모든 순간을 최상의 사운드로 즐길 수 있게 한다. 76년 동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로페셔널 역량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바탕으로 JBL은 전 세계 엔지니어들 및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재능을 미래에 대한 강한 비전으로 훌륭하게 구현해왔다. JBL의 시그니처 프로페셔널 사운드(Signature Professional Sound)는 주요 대중문화 행사에서 사용되는 선두 기술이며 JBL 브랜드는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전문가들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하만(HARMAN) 개요

하만(HARMAN)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HARMAN)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HARMAN)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 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HARMAN)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HARMAN)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HARMAN)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