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enix Software, 속도 향상된 JES3plus® with V1R2 출시

Phoenix Software, 2022년 9월 기준 제품 라인 업데이트 발표

2022-09-28 08:42 출처: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엘세군도,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Inc.가 IBM z/OS® JES3에 기반한 파생 제품인 JES3plus V1R2의 일반 배포를 2022년 9월 30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배포판은 새 기능을 포함하며, 12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제공된 딜리버리 아이템을 통합한다. JES3plus로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한 각 기업들은 Phoenix의 JES3plus Customer Advisory Council을 통해 다른 고객에게 진정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JES3plus V1R2 주요 기능

·Parallel SPOOL I/O: 단일 SPOL 익스텐트를 위해 동시에 실행되는 최대 8개의 STARTIO 채널 프로그램을 지원해 최신 메인프레임 DASD에서 지원하는 Parallel Access Volumes 기술을 활용한다. 이는 SPOOL 익스텐트당 한 번에 하나의 STARTIO만 허용하는 기존의 JES3 접근 방식에 비해 크게 개선된 것이다.

·로컬 잠금 충돌 감소: 이제 JES3plus의 작동 방식에 내재된 다수의 I/O 완료 SRB는 필요한 경우에만 로컬 잠금을 획득해 동시에 실행된다. 또한 완료 I/O에 단일 주소 공간으로부터의 요청만 포함된 경우 SRB는 JES3plus 주소 공간이 아닌 해당 주소 공간으로 직접 스케줄링이 된다.

·WLM 배치 이니시에이터 밸런싱 향상: 이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JES3plus 배치 작업이 WLM의 이니시에이터 할당 수에서 파생된 목표 백분율을 사용해 JESplex 전반에 걸친 유휴 이니시에이터에 배치된다. 이 동작은 기존에 JES2 시스템에서만 발생했다.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의 최고기술책임자인 Ed Jaffe는 “기존 IBM JES3 고객에게 JES3plus로 전환하는 것은 당연한 선택이다. 우리는 아주 확실한 수준으로 극적인 실증적 결과를 내놔 성능을 향상하면서 이 같은 선택이 당연하게끔 만들었다”며 “JES3plus는 z15*에서 수행된 SPOL I/O 집약적 벤치마크에서 IBM JES3보다 거의 두 배 많은 작업을 실행하고, FICON 채널 활용도를 92%나 줄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이어 “JES2와 비교한 결과도 비슷한 수준의 향상도가 관찰됐다. 회사의 개선 로드맵은 100% 고객 중심이기 때문에 JES3plus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이 가장 쉽고 리스크가 적으며, 합리적인 선택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 (E)JES® V6R2

Phoenix Software의 최신 z/OS JESplex 관리 도구인 (E)JES V6R2에는 Coupling Facility 연결 및 구조, WLM 스케줄링 환경, 작업 클래스/그룹, sysplex 멤버 및 z/OS UNIX 마운트에 대한 열람, 관리를 위해 향상된 기능이 포함돼 있다. 또한 최종 사용자가 필터를 저장하고 다시 로딩 할 수 있는 필터 저장소에 대한 지원이 추가됐다.

Phoenix Software 제품 출시: 2022년 9월

Phoenix Software는 9월에 제품군을 새롭게 재편했다.

제품 다운로드는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Support 포털에서 진행할 수 있다.

◇ 출시 제품군

·(E)JES V6R2

·CONDOR® z/OS 26.2 z/VSE 32.1

·CYGNET® z/OS 26.2 z/VSE 32.1

·Entrypoint® 16.3

·FALCON® z/OS 26.2 z/VSE 32.1

·Falcon64® 11.2

·JES3plus V1R2

·Key/101® 9.2

·PHX-Adders®/PHX-Guest® 7.4

·PHX-BDT® V1R2

·PHX-KeyPlus® 5.4

·PHX-ODE® 7.4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개요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Inc.은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전 세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첨단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한다. 회사는 각종 비즈니스 관련 과제에 대응하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요청 시 분석 요약 및 로우 벤치마크 SMF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