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지 솔라, 2년 연속 포브스 차이나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고용주’ 칭호 수여

2022-09-22 14:30 출처: 론지 솔라 (상하이증권거래소 601012)

론지 솔라가 2년 연속 포브스 차이나 가장 지속 가능한 고용주 칭호를 수여했다

시안, 중국--(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2일 -- 론지 솔라(LONGi Solar Technology Co.,Ltd.)가 선도적인 인재 육성 전략으로 2년 연속 중국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고용주’ 칭호를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수여는 7월 2022년 포브스 차이나가 최고 고용주 베스트 리스트 발표한 데 따른 것이다.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멀티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인 포브스 차이나는 기업 가치와 사회 개발 동향에 대한 장기적인 관심을 고수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발전’이란 핵심 이념에 따라 추진되는 2022 최고 고용주 베스트 리스트는 디지털 책임을 가진 더 많은 벤치마킹 기업을 탐색하고, 초점을 맞추고 있다.

론지 솔라(LONGi)는 ‘신뢰성, 부가 가치, 즐거움’의 핵심 가치관을 계승해 시종 존중, 기회와 동기부여의 인재 이념을 견지하고, 직원의 성장과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직원을 위해 가장 성장 가치가 높은 고용주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도 주력하고 있다.

동시에 론지 솔라(LONGi)는 사회 대중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LONGi 대강당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보급하고, ‘쌍탄소(탄소 달봉, 탄소 중립)’ 전략 목표 아래 지속 가능한 발전 이념과 태양광 산업의 발전 전망을 전파하며, 글로벌 인재들의 세계 에너지 전환 이해와 인식, 녹색 발전 성과를 공유한다.

론지 솔라(LONGi)는 세계 최고의 태양에너지 기술 회사로서 시종 사람을 모든 것의 근본으로 직원의 직업 주기를 중심으로 각종 고용주의 활동을 전개하고, 고용 경험을 향상한다. 끊임없이 공정하고 다원적인 직업 플랫폼 건설을 강화하며, 직원의 만족감과 행복감도 증진하고 있다.

이번에 재차 중국 연도 가장 지속 가능한 고용주에 선정된 것은 인재 육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회사의 리더십에 대한 높은 인정을 보여주며, 론지 솔라(LONGi)는 세계의 영재를 초빙해 태양에너지 활용, 그린에너지 세계 구축의 사명을 함께 이행하고 있다.

론지 솔라(LONGi Solar Technology Co.,Ltd.) 개요

론지솔라는 ‘태양광 최적화 활용, 그린 에너지 세계 창조’를 사명으로 ‘안정, 신뢰, 하이테크 리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 하이테크 이노베이션을 핵심 역량으로 해 싱글 웨이퍼 실리콘판, 배터리 모듈, 비즈니스 분포식 솔루션, 그린 에너지 솔루션, 수소 에너지 장비의 5대 사업부를 구성했다. 글로벌 탄소 제로 성장을 지원하는 ‘그린 전기’+‘그린 수소’ 제품과 솔루션이다.

웹사이트: https://www.long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