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인증 NPS +81점 획득

3600여 고객사, 연간 M&S 99% 운영

2022-09-21 13:50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 기업 엑사그리드(ExaGrid®)가 +81점의 순 고객 추천 지수(NPS)를 획득했다고 20일 발표했다.

NPS는 회사에 대한 고객의 충성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NPS 점수는 단일 질문 설문조사를 기준으로 -100에서 +100까지 측정하며 고객 경험을 판단하는 최고의 지표로도 사용된다. NPS는 기존 고객들이 어떤 판매업체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동료에게 얼마나 추천할 것인지를 측정한다.

이 점수로 엑사그리드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혁신적인 채널 프로그램 및 탁월한 고객 지원 서비스는 업계 최고의 위상을 굳히게 됐다. 엑사그리드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의 아키텍처는 32개의 EX84 어플라이언스로 구성돼 공격적인 중복 제거 기능을 탑재한 다른 솔루션보다 50% 더 큰 단일 저장소에서 2.7PB 용량의 전체 백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역대 최대 규모의 확장형 시스템이다.

빌 앤드루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 경영자(CEO)는 ”우리는 우리가 설명하는 그대로 작동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 회사 고유의 전담 엔지니어가 최고 티어(tier)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회사는 백업의 성능, 확장성 및 경제성을 개선하고 업계 최고의 품질의 제품과 고객 지원으로 최고의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81점의 NPS는 백업 스토리지에 대한 우리의 노력과 지식을 입증한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는 독보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과 장기 보존 저장소, 확장형 아키텍처에 기반한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공급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즉각적인 VM 복구를 할 수 있다. 보존 저장소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장기 보존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전체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유지하므로 높은 비용의 전면적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막는다. 엑사그리드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계층, 삭제 지연, 불변의 개체 등을 통해 랜섬웨어 공격 복구를 돕는 유일무이한 이중 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CIS(독립국가연합), 콜롬비아, 체코, 프랑스, 독일, 홍콩, 이베리아, 인도, 이스라엘, 일본, 멕시코, 북유럽 국가, 폴란드,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공화국, 한국, 터키,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및 기타 지역에 오프라인 및 사전 판매를 위한 시스템 엔지니어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트인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사의 엑사그리드 사용 후기와 백업 시간 단축 경험은 고객 성공 사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0건이 넘는 엑사그리드 관련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리뷰 참조.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다. 다른 모든 상표는 각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00050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