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강의 플랫폼 유데미, 국내 서비스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국내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한 이벤트
9월 한 달간 개인, 기업 고객, 강사 등 대상으로 강의 할인·SNS 이벤트 등 혜택 제공

2022-09-06 08:54 출처: 유데미

글로벌 온라인 강의 플랫폼 유데미가 국내 서비스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학습 및 교육의 선두 주자 유데미(Udemy)가 국내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9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1년 웅진씽크빅과 함께 국내에서 교육 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한 유데미는 론칭 1주년을 기념하고, 국내 유데미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개인 고객들을 위해서는 7일부터 9일까지 유데미 강의 전반에 걸쳐 강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의의 최저 가격은 1만4000원이다. 13일부터 15일까지는 유데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생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유데미 강의 수강 인증 사진을 유데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1주년 기념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참여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유데미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학습 독려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존 유데미 비즈니스 이용자 중 유데미 비즈니스 플랫폼에서의 학습 시간과 강의 완강률을 기준으로 가장 우수한 학습자를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현재 유데미 비즈니스를 활용하는 기업으로는 현대자동차, 기아, CJ 제일제당, 엔씨소프트(NCSOFT), SK텔레콤, 우리FIS, 현대오토에버 등이 있다.

유데미에서 활동 중인 강사와 강사가 되고자 하는 예비 강사를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데미의 강사 및 예비 강사들이 양질의 강의를 제작할 수 있도록 서울 소재의 웅진씽크빅 유데미 스튜디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9월 19일부터 10월 21일까지 유데미 코리아 홈페이지의 ‘강사되기’ 페이지의 사이드 배너를 통해 스튜디오를 무상으로 예약(선착순) 및 사용할 수 있다. 유데미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 사업단장은 “유데미의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1년간 국내 고객에게 가장 빠르게 유니티(Unity) 엔진, 도커(Docker), AWS 클라우드 자격증과 같은 글로벌 최신 강의를 한글 자막과 함께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유데미에서 최신의 기술과 지식을 학습할 기회를 제공해 누구나 배움을 통해 더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데미와 웅진씽크빅은 9월 25일부터 ‘유데미 강사 부트캠프’의 2기 모집을 시작하고, 유데미에서 온라인 강의를 준비하고자 하는 초보 강사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