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반려인 위한 ‘2022 반반학교’ 하반기 수강생 모집

2022-09-05 14:38 출처: 건국대학교

2022 반반학교 하반기 수강생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와 광진구청은 5일부터 성숙한 반려동물 양육 문화 확산을 위해 ‘2022 반반학교’ 하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 반반학교는 반려인, 비반려인, 반려동물의 행복한 공존을 목표로 △반려견 양육 사전 지식 교육 △건강 및 질병 관리교육 △산책 등 사회화 및 문제행동 개선 방안 △동물보호법 및 반려견 복지 교육 등을 제공한다.

광진구, 건국대학교 바이오힐링융합학과, 3R동물복지연구소가 주관하고 캠퍼스타운사업단이 지원하며 수의사, 동물복지 및 반려견 행동 전문가, 동물매개심리상담사 등 관련 전문가들이 프로그램을 직접 진행한다.

하반기 교육은 9월 5일부터 선착순으로 60명을 모집한다. 10월 15일(토)부터 5주간 토요일마다 2시간씩 총 10개 강의를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데, 시험을 통과하면 수료증이 수여된다. 신청 대상은 광진구 거주자를 우대하며, 광진구를 기반으로 생활하는 시민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교육을 총괄하는 건국대 한진수 교수(바이오힐링융합학과)는 “상반기 반반학교는 실시간 온라인 교육이었음에도 수강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평균 출석률 80% 이상을 기록했고, 전문 강사진들이 마련한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 결과 역시 매우 우수했다”며 “하반기에도 수강생의 요구를 반영한 실용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