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eo, 투자 전략 지속 차원에서 신임 General Counsel 및 Enterprise Sales 부문 SVP 임명

2022-09-05 08:43 출처: Expereo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매니지드 네트워크 솔루션 공급사인 Expereo가 General Counsel에 Sujata Kukreja, Enterprise Sales 부문 SVP에 Scott Zarriello를 각각 선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동급 최고의 서비스를 유지하면서 고객 수요에 따라 모든 지역에 맞는 솔루션과 경험을 맞춤 형태로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글로벌 투자 전략 중 하나다.

Expereo 최고경영책임자인 Irwin Fouwels는 “Expereo의 가파른 성장 궤적은 인재 영입에 힘입은 바 크다. 전 세계적으로 원활한 고객 솔루션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Sujata와 Scott의 합류로 경영진을 확충하기 돼 기쁘다. Scott은 회사의 역동적인 영업 리더십 팀에 자신의 경험과 재능을 더할 것”이라며 “이번에 신설된 직책인 Senior Vice President of Enterprise Sales, Americas를 맡은 그는 미국 시장의 잠재력을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Sujata Kukreja는 Knauf에서 APAC 지역 사업을 총괄하며 법률 및 ESG 컴플라이언스, 거버넌스 및 리스크 관리 담당으로 활동했다. 글로벌 차원에서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규제 솔루션 제공과 관련된 그의 풍부한 경험은 Expereo의 지속적인 확장과 국제 비즈니스 운영에 중요한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Expereo의 신임 General Counsel이 된 Sujata Kukreja는 “기업이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관심이 많다. 새로운 직책을 위해 내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 Expereo의 지속적인 성공 스토리에 일원이 돼 기쁘다”고 밝혔다.

Scott Zarriello는 Vodafone에서 아웃소싱 및 관리 서비스를 위한 고위 전략 영업팀을 이끄는 Global Sales and US Operations 부문 VP를 역임했다. 기술 및 통신 업계에서 30년 이상 근무한 그의 경험은 Expereo의 글로벌 영업 전략을 조정하고, 솔루션 및 서비스 오퍼링을 지역 고객 요구사항에 맞추는 데 핵심적 역할을 맡게 된다.

Expereo의 Enterprise Sales 부문 SVP가 된 Scott Zarriello는 “고객이 성장하고 번영하는 데 필요한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 할 수 있다”며 “Expereo 팀에 합류해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글로벌 규모의 커넥티비티에 대한 회사의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고 설명했다.

Expereo 개요

Expereo는 글로벌 인터넷, SD-WAN/SASE, 강화 인터넷 등 매니지드 네트워크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광범위한 글로벌 도달 능력을 바탕으로 Expereo는 Fortune 500 기업 가운데 30%가량을 파트너사로 확보하고 있으며 190개 국가 소속 기업과 정부 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최적화된 네트워크 성능과 함께 고객들이 민첩성, 유연성, 그리고 인터넷의 가치를 통해 생산성을 향상하고 네트워크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성장 자본 투자 및 바이아웃 전문 회사인 Vitruvian Partners는 2021년 2월 유럽 사모투자사 Apax Partners sas에서 Expereo 지배 지분을 인수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