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펀치 De Art82, 9월 14일까지 필독과 함께하는 ‘작품 속 단어 & 이미지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스맨파 필독 X De Art82 이벤트, ‘작품 속 단어 & 이미지를 찾아라’
청년 작가들과 재밌게 미술을 알리고 주는 De Art82

2022-09-05 10:10 출처: 엠펀치

De Art82 사이트

서울--(뉴스와이어)--엠펀치가 8월 29일(월)부터 9월 14일(수)까지 ‘작품 속 단어 & 이미지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6만 팔로워의 인기 작가 카콜과 ‘카콜을 찾아라!!’ 행사가 큰 반응을 얻으면서 추가로 이벤트 스트리트맨파이터에 출연 중인 필독 작가와 진행하게 됐다.

1등 당첨자에게는 필독이 직접 그린 드로잉 작품을 제공하며 총 30명에게 맨투맨, 모자, 반팔 T-shirt, 머그컵, 그립톡으로 제작된 필독의 굿즈가 제공된다.

초고해상도 기가픽셀 촬영 기술을 활용해 예술품 콘텐츠를 제작하고, 실제보다 더욱 생생하게 작품 감상이 가능한 온라인 갤러리 De Art82에서는 우리 미술을 알리기 위해 청년 작가들과 재밌는 이벤트들을 많이 진행하고 있다.

De Art82는 예술의전당과 국회도서관 수장고에 있는 작품들을 기가픽셀로 촬영해 일반인들이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청년작가들과 그들의 작품을 알리기 위한 노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청년 작가들과 원작 미술 작품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De Art82는 이후에도 반려견과 사람 간의 행복한 순간을 포착해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나가는 박윤진 작가, ‘동이’,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뿌리 깊은 나무’, ‘호텔 델루나’, ‘육룡이 나르샤’, ‘미스터 선샤인’ 등 다양한 드라마의 대필과 유재석 MC의 ‘유퀴즈’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는 인정 이정화 서예가와의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지속적으로 청년 작가들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국내 미술 작가와 K-Art를 세상에 더욱 생생하고 알리고 싶다는 De Art82의 행보가 기대된다.

엠펀치 개요

엠펀치(M.FUNCH)는 ICT 콘텐츠 제작 전문 회사다. 유니크한 디자인은 기본이며 기술적으로도 트랜드에 발맞춰 갈 수 있도록 뉴미디어 연구소를 기반으로 꾸준한 기술 R&D를 진행 중이다. 회사명처럼 Fun한 임펙트를 선사하고자 유니크 하고 트랜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매체나 공간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는 조직으로 거듭나도록 정진하겠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