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튜스 인터내셔널, OLBRICH GmbH와 R+S Automotive GmbH 인수하며 에너지용 엔지니어링 생산 능력 확대

2022-08-18 08:48 출처: 매튜스 인터내셔널
피츠버그,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매튜스 인터내셔널(Matthews International Corporation, NASDAQ GSM: MATW)은 독일의 엔지니어링 회사인 OLBRICH GmbH와 R+S Automotive GmbH를 4300만유로(약 4500만달러)에 인수해, 기존에 발표했던 인수 거래를 마무리 지었다고 밝혔다.

독일 보홀트에 본사를 둔 OLBRICH는 전기차 리튬이온 배터리용 건식 및 습식 전극 제조 장비와 수소연료전지 및 전해조용 부품 등 목적 기반 로터리 가공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생산 및 지능형 장비 제조업체로 전문 의약품, 패키징, 및 가정 장식 소품 시장에서도 굳건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R+S Automotive는 전 세계 자동차 제조사를 대상으로 자동화, 플랜트 및 툴링 개념에 대한 특수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사는 산업 기술 세그먼트 소속으로 첨단 맞춤형 에너지 솔루션, 표면, 표시 및 코딩 시스템 등 광범위한 산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용 고정밀 엔지니어링에 초점을 맞춘 Saueressig Engineering and Energy 사업부에 OLBRICH와 R+S Automotive를 통합할 계획이다.

Matthews International 사장 겸 최고 경영책임자인 Joseph C. Bartolacci는 “급성장하는 전기차, 더 넓게는 광범위한 녹색 에너지 시장용으로 특수 제작된 장비 및 서비스로 구성된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한 장기 전략의 하나로 OLBRICH와 R+S Automotive를 인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합병을 통해 구축한 역량은 건식 전극 배터리 생산 및 기타 에너지 솔루션용 엔드투엔드 솔루션 개발을 가속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자사의 오퍼링은 전기차 대중시장 공급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한편 전체 에너지 솔루션 산업에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략적 인수로 자사는 기술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고 여러 산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새로운 혁신을 상용화하는 데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OLBRICH와 R+S Automotive의 CEO인 Bastian Kuhl은 “OLBRICH는 Matthews와 마찬가지로 수소 연료전지 부품 생산 확대에 큰 진전을 이루고 있다”며 “최근 가스 확산층(GDL)용 양산 라인을 수주한 OLBRICH 그리고 분리판 분야에서 강점을 보유한 Matthews가 포트폴리오를 결합함으로써 앞으로 OEM을 대상으로 공급사 역할을 수행함은 물론 에너지, 전문 의약품, 패키징, 및 가정 장식 소품 시장의 주요 생산 파트너로서 시장 역량을 창출하는 데 유리한 입지를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Matthews International은 OLBRICH와 R+S Automotive 인수를 통해 글로벌 사업 범위를 확대하고 에너지 솔루션 분야 핵심 업체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SAUERESSIG Group 개요

SAUERESSIG Group은 패키징, 엘라스토머, 바닥재, 엔지니어링, 롤러 및 e.GEN 사업부를 포함한다. SAUERESSIG Group은 프리 프레스를 비롯해 그라비아 및 플렉소그래피 인쇄 공정용 로터리 툴, 엠보싱 롤러와 절삭 및 주름 가공 툴을 공급하는 공급사로 포괄적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SAUERESSIG은 미래 지향적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지능형 워크플로우 및 디지털 솔루션 개발에 투자한다. 미래 중심적 배터리 및 에너지 저장 기술 분야용 특수 기계공작 분야 혁신 기업인 자사는 미래의 선구적 기업을 위해 개별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브랜드 제조업체, 프린터 및 변환기, 첨단 에너지 스토리지 기술 분야 유명 제조업체들은 자사의 솔루션 지향적인 혁신, 수십 년간의 경험 및 최대 수준의 유연성으로부터 혜택을 받고 있다. 현재 13개의 생산 공장을 운영 중인 SAUERESSIG Group은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곳곳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다양한 국제 프로젝트를 최적의 상태로 개발, 구현 및 지원할 수 있다. SAUERESSIG Group은 Matthews International Corporation (NASDAQ GSM: MATW) 산하 기업이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LBRICH 개요

OLBRICH GmbH는 1949년에 설립됐으며, 자사 브랜드인 Polytype Converting®과 함께 거미줄 모양 제품 제조용 기계 및 장비 생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이다. 자사는 배터리 호일, 라벨, 이형 재료, 지속 가능한 종이 및 패키징 재료, 벽 마감재, 바닥 마감재, 접착 테이프 및 산업용 직물을 대표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OLBRICH는 엔지니어링 및 제조 외에 보홀트(독일)와 프라이부르크(스위스)에 있는 첨단 기술 센터 등 전체적인 가치 사슬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OLBRICH에는 약 45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OLBRICH는 보홀트(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함부르크(독일), 프라이부르크(스위스), 장인(중국)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R+S Automotive 개요

R+S Automotive GmbH는 도어 판넬, 대시보드 또는 후방 선반과 같은 자동차용 내외장 부품 생산을 위한 기계 및 도구를 제조한다. R+S Automotive는 종합적 기술 서비스와 고객 중심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구축된 1100평방미터 규모 기술 센터를 비롯해 엔지니어링과 생산을 포함한 완전한 형태의 가치 사슬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R+S Automotive에는 약 35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R+S Automotive는 보홀트(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홀로우브코프(체코), 장인(중국), 미시건주 컴스톡 파크(미국)에 자회사를 운영 중이다.

매튜스 인터내셔널(Matthews International Corporation) 개요

매튜스 인터내셔널(Matthews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브랜드 솔루션, 추모 용품 및 산업용 기술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SGK Brand Solutions 부문은 패키징 솔루션 및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기업들이 마케팅 활동을 단순화하고 브랜드를 확장하며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추모 용품 부문은 주로 묘지와 장례식장 고객사를 대상으로 기념비, 관, 화장 및 소각 장비 등 각종 추모용품을 공급하며 각 가정이 슬픔을 딛고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산업 기술 부문은 하이테크 맞춤형 에너지 저장, 마킹, 코딩 및 산업용 자동화 기술 및 솔루션을 설계, 제조, 서비스 및 공급한다. 회사는 6개 대륙 26개 국가에 걸쳐 1만1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이들은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전념한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의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면책조항에 기반해 포함됐다. 이들 미래예측진술은 자사가 미래에 달성할 실제 결과가 경영진 기대치와 실질적으로 달라지게 만들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자사는 이와 같은 미래예측진술에 반영된 기대치가 합리적이라는 판단이나, 그 기대치가 옳다고 장담할 수는 없다. 자사가 달성할 결과를 미래예측진술에 언급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인으로는 국내외 경제 상황의 변화, 외화 환율 변동, 자사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원료비 변동, 사망률 및 화장률 변동, 자사가 사업을 영위하는 업계 내에서 발생한 기업 결합, 공급망 차질, 인력 부족 혹은 인건비 증가 등의 요인으로 인한 제품 수요 혹은 가격 변동, 국내외 경쟁 압박으로 인한 제품 수요 혹은 가격 변동, 비용 절감 목표 달성 능력, 자사의 각종 기업 인수와 연결된 알려지지 않은 리스크, 사이버 보안 우려, 자사의 내부 통제 효율성, 국내외 법규 준수, 자사가 통제할 수 없는 기술적 요인, 팬데믹 혹은 유사한 유행병 혹은 업계, 고객사, 공급망 차질로 인한 여파,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사이의 전쟁 등 글로벌 갈등으로 인한 여파, 기타 자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는 Form 10-K 연례 보고서 및 기타 정기 공시자료에 표현된 요인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atw.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