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스, 프리미엄 모피 세이블 이벤트 실시

2022-08-17 09:01 출처: 진성알테스

압구정에 위치한 프리미엄 퍼 부티크 알테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모피 전문 브랜드 알테스는 8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압구정에 있는 부티크와 온라인에서 1+1 세이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테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6벌의 특가 세이블 제품을 선보이며, 행사 기간 세이블 제품을 구매하면 울 캐시 밍크 케이프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소비자의 관심이 밍크에서 세이블로 이동함에 따라 알테스 모피는 6벌의 특가 제품 이외에도 수십 벌의 다양한 세이블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고가의 세이블 제품에 러시안 세이블을 인증하는 소볼(SOBOL) 라벨과 100% 실크 안감을 인증하는 개런티 라벨을 부착해 프리미엄 퍼 라인을 강조했다.

또한 알테스는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8월 17일 오후 12시에 네이버쇼핑 라이브도 함께 진행해 다양한 세이블 제품을 보여줄 예정이다.

알테스 모피 담당자는 “지난해부터 유난히 세이블 코트, 세이블 베스트를 찾는 고객이 많아 더욱더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원자재 가격 인상이 있지만 최대한 좋은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으니 꼭 한번 방문하셔서 입어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먼저 보시고, 다음에 방문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강남 압구정에 있는 알테스 쇼룸을 방문하면 다양한 세이블 제품을 볼 수 있다.

진성알테스 개요

알테스는 밍크, 세이블, 친칠라 등 프리미엄 모피를 전문적으로 디자인·생산하는 브랜드다. 영모피를 바탕으로 30·40 세대를 위한 퍼(FUR) 디자인을 통해 젊은 층을 주 고객으로 한다. 부티크 위치는 강남구 압구정로에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