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2022년 하반기 신입 사원 모집

2022-08-08 10:47 출처: 한화생명 (코스피 08835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08일 -- 한화생명은 8월 8일(월)부터 17일(수)까지 ‘2022년 하반기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채용 연계형 인턴 과정으로 진행된다. 서류심사 및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통과한 지원자는 10월에서 11월 사이 총 6주간 본인이 지원한 분야와 관련된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한화생명은 이 기간 금융 이해도 테스트를 비롯해 문제 해결 능력, 의사소통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평가 결과에 따라 입사가 결정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3년 1월 초에 입사한다. 채용 부문은 △제휴 영업(GA, 방카슈랑스, 법인 영업 등) △계리 △투자 △여신/대출 △디지털 △보험마케팅 △글로벌 △경영일반으로 8개 부문이다.

한화생명의 판매 자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영업 관리 부문 인재를 채용한다. 채용 일정, 과정 등은 모두 한화생명과 같다. 모집 요강 및 상세 채용 정보는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 한화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생명 황원하 경영지원팀장은 “지원자 역량에 초점을 맞춘 채용을 위해 출신지와 출신 학교, 나이 등을 알 수 없도록 블라인드 방식으로 서류심사와 면접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화생명은 ‘디지털 종합금융사’에 맞는 다양한 업무 형태와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유연하고 창의적인 사고로 일할 수 있도록 ‘Remote Workplace(원격 근무지)’를 운영하고 있다. 한화생명 임직원은 누구나 강원도 양양에 있는 브리드호텔에서 동해를 보며 자유롭게 일할 수 있으며, 앞으로 휴양지를 중심으로 새로운 원격 근무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화생명은 임직원의 자기 계발도 대폭 지원하고 있으며, ‘보험계리사’ 자격 취득 지원을 위해 2018년부터 ‘잡오프(Job-Off)’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약 2주간 업무를 하지 않고 연수원에서 공부만 하며, 급여와 수당 등은 이전과 같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구독형 학습, 외국어 학습 지원 제도 등이 마련돼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