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용사 아이야 스티커북 4종
인천--(뉴스와이어)--완구 유통기업 꿈그리다가 한글용사 아이야 스티커북 4종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6월 7일(화) 12시(정오)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글용사 아이야는 2021년 4월부터 EBS에서 방영 중인 한글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음과 모음의 결합과 정확한 발음 등을 다양한 놀이와 반복을 통해 아이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한글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제작된 독창적인 어린이 프로그램이다.
데이비드토이가 이번에 출시한 한글용사 아이야 스티커북 4종은 일상생활 속에서 한글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우리 집, 자연 속 동물, 동물 친구들, 탈 것을 테마로 제작됐다.
꿈그리다 강경은 쇼호스트는 “한글용사 아이야 첫 번째 굿즈 제품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키링, 비치백 등을 증정하는 등 이번 라이브 방송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꿈그리다 개요
꿈그리다는 2015년 7월에 설립한 회사로 미국의 크레용 제품 ‘크레욜라’와 유럽 하이엔드 유모차 ‘에그’의 공식 판매원인 데이비드토이의 총판을 담당하며, 완구에 대한 마케팅 활동 및 유통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