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TPE 솔루션으로 글로벌 식품 접촉 규정을 준수하다

크라이버그 티피이, 새로운 THERMOLAST® K FC/AD/PP 시리즈 선보여

2021-11-23 09:00 출처: 크라이버그 티피이

새로운 TPE 솔루션으로 글로벌 식품 접촉 규정을 준수하다

크라이버그 티피이 식품 안전 TPE 홍보 영상

발트크라이부르크, 독일--(뉴스와이어)--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식품 접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THERMOLAST® K FC/AD/PP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다양한 범위의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제품을 공급하고 산업군에 적합한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TPE(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업체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전에 얼마나 그 제품과 브랜드가 건강 및 안전성의 가치를 두고 있는지 고민한다. 이러한 소비 행동 패턴의 변화는 조금 더 많은 소비자를 유인하기 위해 제조업체들이 해당 국가 및 국제 식품 안전 규정을 고수하고 준수하도록 장려했다.

소비자는 구매하는 제품이 안전하고 고품질일 것을 기대한다. 이것이 제조업체들이 어떤 제품을 생산할 때 소비자의 안전성과 품질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시켜야 하는 이유다. 열가소성 엘라스토머(TPE)와 같은 식품 접촉 안전 소재가 요즘 많이 각광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와 함께 다양한 소비재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THERMOLAST® K FC/AD/PP 식품 접촉 안전 및 규정 준수 TPE 시리즈를 찾아볼 수 있다.

◇다양한 글로벌 식품 접촉 표준 준수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 제품 개발자인 Lee Jia Yin는 “소비재 안전성을 보증하는 것은 오늘날의 소비재 제조업체에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의 새로운 FC/AD/PP 시리즈는 (EU) No. 10/2011, GB 4806-2016 그리고 (FDA) CFR Title 21을 포함한 식품 안전 요구 조건 및 엄격한 규정 기준을 준수한다. 시리즈는 장난감 스펙을 위한 DIN EN 71-3과 REACH, SVHC 및 RoHS도 준수한다.

◇일상생활 소비재를 위한 제품 솔루션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의 FC/AD/PP 시리즈는 PP 접착, 최적화된 흐름성 그리고 30에서 90ShA 경도 범위의 특징을 갖고 있다. 제품은 사출 성형과 압출 및 3D 프린팅으로 쉽게 성형할 수 있다.

또한 FC/AD/PP 시리즈의 제품은 지속가능한 제품의 생산을 위해 동물성 성분, 유해 물질, 프탈레이트, 비스페놀 A, 라텍스 성분을 함유하지 않는다.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제품을 내추럴 색상 및 반투명으로 제공하며, 요청 사항에 따라 사전 착색도 할 수 있어 다양한 제품 솔루션의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다.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의 새로운 FC/AD/PP 시리즈의 우수한 촉감과 부드러운 표면 등의 특징은 가정에 사용하는 물품, 식품 및 소비재의 포장 용기, 면도기, 칫솔, 장난감, 그 외 여러 제품에 적용할 수 있다.

크라이버그 티피이 개요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글로벌 열가소성플라스틱 엘라스토머 전문 제조기업이다. 1947년 설립된 크라이버그 그룹의 자회사로 2001년 설립된 이래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TPE 컴파운드 개발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고, 현재 동종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선도기업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독일, 미국, 말레이시아에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자동차, 산업용 및 소비자 제품 부문뿐 아니라 까다로운 규제의 적용을 받는 의료부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응용제품에 사용되는 광범위한 종류의 컴파운드를 공급하고 있다. 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를 잡고 있는 THERMOLAST®, COPEC®, HIPEX® 및 For Tec E® 등의 제품 라인은 사출 성형이나 압출 성형을 통해 가공할 수 있으며, 제조업체에 가공 및 제품 설계 상의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혁신적인 역량뿐 아니라 진정한 글로벌 차원의 고객 지향, 맞춤형 제품 솔루션, 믿을 수 있는 서비스까지 갖추고 있다. 크라이버그 티피이의 독일 본사는 ISO 50001 인증을 받았으며, 전 세계의 모든 공장은 ISO 9001 및 ISO 14001 인증을 획득했다. 2020년에는 전 세계 650명 이상의 직원이 1억8400만 유로의 매출을 거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