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허브-액셀러레이터 벤처포트, 허브아카데미 ‘창업의 정석’ 실전과정 개설

2021-11-22 15:00 출처: 벤처포트

서울창업허브 Hub-Academy 창업의 정석(창업실전)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22일 -- 서울시의 대표 창업지원기관인 서울창업허브의 Hub-Academy 사업에 선정된 주식회사 벤처포트(대표: 박완성)는 ‘창업의 정석’ 기초과정에 이어 실전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 인가 액셀러레이터인 주식회사 벤처포트(대표:박완성)는 예비 창업자와 스타트업의 역량 개발을 위해 ‘창업의 정석’ 기초과정을 진행했고, 수강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실전과정 교육을 2주간 진행하기로 했다.

창업에 대한 이해부터 사업계획서 작성법까지 기초과정에서 이론적인 내용을 학습했다면 실전과정에서는 사업계획서와 IR 작성, 마케팅 홍보 전략과 회계교육, 특허 등 성장을 위한 역량 강화 위주의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실전과정도 기초과정과 동일하게 교육비는 전액 지원되며 온라인 교육 이외에 희망하는 수강생에 한해 전문가 멘토링도 가능하다.

교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주식회사 벤처포트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벤처포트 개요

주식회사 벤처포트는 평화경제창업스쿨, SBA 허브아카데미, SBA IR역량강화 교육, 고양시 창업아카데미 등 창업과 역량 강화를 테마로 한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 액셀러레이터다. 벤처기업 밸류업을 위한 액셀러레이팅과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